대학생 고민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Harman 세미콘 아카데미 질문

Harman 세미콘 아카데미 이 교육에 관련하여 혹시 해보신 분 있으시다면 어떤가요 이 교육??? 면접이나 뽑는 과정이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영화/드라마/공연 등 콘텐츠 투자자가 되기 위한 경력/능력 개발
저는 중소기업에서 오프라인 마케팅 (BTL) 일을 시작한지 7개월된 25세 입니다. 대학은 지방 산업대학교 예술경영학사(4년제)로 졸업했습니다.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데, 우선 빠르게 취업을 해야 했어서 BTL로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일을 하다보니 만들어진 콘텐츠를 배급하거나 유통하거나, 혹은 투자하는 일이 더 나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결론적으로 콘텐츠 투자자가 되고 싶어졌습니다. VC 아니면 대기업의 엔터 분야 배급/투자 부서로 가고 싶은데, TO도 없지만 제 능력과 경험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라, 때를 기다리며, 능력과 경험을 쌓아가고 있으려고 합니다. 영어 회화를 만들어 놓고, 다른 외국어도 하나 개발할 예정이지만 두 가지 걸리는 것이 있습니다. 현재 일하고 있는 업계에서 계속 일해도 도움이 될 것인지? 더 세분화된 분야로 이직해야 하는지? 학벌이 안좋아서 편입이나 대학원 진학을 하는게 좋을지 ㅠㅠ 피같은 조언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Q. 체험형 인턴vs취준 집중
안녕하세요. 이번에 체험형 인턴에 붙었습니다. 그런데 고민이 됩니다. 계속 이력서를 지원 중인데, 체험형 인턴 하는 도중에 면접이 잡히면 기회를 놓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입사 포기하고 취준 하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입사는 해보고 병가나 월차 써서 취준 라는 게 좋을까요.. 저는 제가 8월까지 취업 할 수 있다고 생각은 하는데.. 자꾸 보험을 들고 싶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장 다음주에 출근하기로 했는데, 만약에 입사 일정을 미루는 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면접 부당한 지시 질문
안녕하세요 면접 단골질문중 하나인 상사의 부당한 지시에 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보통 상사의 부당한 지시라는게 다 위법한 지시를 말하는건가요? 유튜브에 보통 만약 지시가 위법하다면 ~~하겠습니다 이런식으로 논리를 전개하던데 그런거말고 커피를 타와라 대신 운전해라 이런 개인적인 지시도 부당한 지시가 될 수도 있지 않나 해서요 꼬리질문을 계속 생각하다보니까 면접이 참 어려운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