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직무 및 제주 근무 고민입니다..
이번 8월에 졸업하고 취준중인 취준생입니다. 지방 4년제 관광과를 졸업해 항공사에 관심이 있어 일반직을 두드려보았지만 계속되는 서류 탈락에 산학실습 경험이라도 있는 여객운송으로도 넣어보았습니다. 결과는 다 서류 탈이었구요..ㅠ 워낙 적은 티오라 그런가 싶어 경력을 쌓고 중고신입으로 온스텝을 노려보고자 공고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티웨이의 자회사인 타스가 항공권 지급도 되고 그나마 조업사 중에서는 복지가 괜찮다고 생각되어 1지망이었는데 제주로 공고가 났습니다.. 타스, 자스는 공고가 잘 나지 않아서 이번 기회를 잡아야 하는지, 제주라는 지역 때문에 고민을 하던 와중, 실습은 어쨌든 자소서에 녹이는 부분이고 어차피 생신입인데 스케줄근무가 잘 맞지도 않고 여러 압박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았던 여객운송으로 경력을 쌓는게 맞는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차피 다른 곳으로 경력 쌓기도 어려우니 제주에서 여객운송 경력을 쌓는 게 맞을까요...?ㅠㅠ
Q. 법학에서 항공운항학과
현재 인서울 법학과 2학년에 재학중인 대학생입니다
근데 진로를 조종사를 꿈꾸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진로를 위해서는 항공운항학과를 보유한 학교 입학 또는 편입/ 공군학사장교로 몇십년을 근무한 후 항공사로 들어가거나 하는 방법밖에 없나요?
다른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ㅠ
Q. 한국철도공사 사무행정직 철도운송산업기사 반드시 따야하나요?
한국철도공사 사무행정직 취직을 위해서 반드시 철도운송산업기사&국내여행안내사 자격증 따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