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HK이노엔 생산기술 연구 F/U 업무

안녕하세요 이번에 HK이노엔 생산기술 직무 면접을 보게 된 취준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해당 공고를 보니깐 일반적인 생산기술 업무랑은 좀 다른 거 같아서요ㅠㅠㅠㅠ

수액제 제제연구 F/U 이라고 적혀있는데 대체 이게 어떤 일을 하는 건가요,,? 전혀 감이 오지 않아 질문 남깁니다 제발 알려주세요 멘토분들,,,

(F/U : Follow up 인건 알고 있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취업 고민
안녕하세요 저는 화학공학과 학생입니다. 이차전지 취업의 경우 공정기술과 품질 직무 중 무엇을 더 추천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업무의 내용이나 강도에 대해 설명해 주실 수 있으실까요? 관련 스펙으로는 학부 연구생 1달 동안 셀 제작 후 간단한 test를 해본 것입니다. 스펙이 많이 부족한 것 같은데 어떻게 더 넓혀가야할지, 다른 학부연 인턴을 하더라도 이 경험 이상으로 무언가 할 수 있는 기회가 올지도 모르겠네요. 또한, 품질 직무의 경우는 산업에 상관없이 품경기 자격증이 있다면 여러 산업(석유화학, 화학 제조업)에 도전해 볼 수 있는 분야일까요?? 이차전지 분야만 생각하기엔 불안하여 폭넓게 지원을 하고 싶습니다. 여러 산업에 도전하기보다 반도체 분야에 교육을 듣고 스펙을 쌓아가는게 좋을까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Q. 그냥 다니는게 맞나요??
반도체 후공정 기업에 입사한 26 신입사원입니다 취업이 안되어 이곳저곳 막 이력서를 작성하다 한 기업에 입사하게되었습니다. 최종적으로 자동차 회사에 입사하고 싶은데 다니는게 맞는지 아님 준비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반도체에서 자동차 산업직무로 중고신입으로 메리트가 있을까요???

Q. 입사해야할지
현실적으로 이 스펙이면 입사가 나을까요 20대후반, 전문대>수도권 편입졸 비상경 토스 ih, 컴활 1급, erp인사1급, hrm전문가 직전: 중소 1년 반 인사총무 근무, 3700, 왕복 3시간 합격: 중소 인사총무, 3100, 편도 30분 원하는건 인사팀인데 경력이직이 아니고선 어려워보여서요. 직전 회사는 퇴사한 상태면 합격회사라도 들어가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좀 더 넣을까요 고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