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HW(BMS)설계 직무에 지원하게 되었는데 이 직무에 대해서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MS(Battery Management System) 설계 직무에 대해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어떤 일을 가장 많이 하는지?
2. 어떤 역량이 가장 필요한지?
3. 어떠한 점을 어필하면 채용에 유리한지 궁금합니다!

+ 저는 스타트업 기술연구소에서 2개월간 인턴직을 수행하며 웨어러블 로봇 개발에 참여한 경험이 있는데 이 점을 어필하여도 이 직무에 지원한 메리트와 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졸업 vs 졸업유예(유보)
안녕하세요 현재 24년 8월 졸업예정입니다. 아직 직무자격증을 취득하지 못해서 졸업유예하는 게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공공기관 면접 예정이고 알 수는 없지만 만약 최종 합격시 졸업을 하지 않으면 임용자격이 취소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졸업을 해야 하는지 장기적으로 보고 졸업유예를 해야 되는 지 모르겠습니다.

Q. 취업 하기 싫어요
막학기생입니다 해야 되니까 하는 거지 취업 준비하기 싫습니다 가뜩이나 하기 싫은 일을 열심히까지 해야 되는데 그러면 자격증 마냥 취득했다 하고 끝이냐 하면 그 때부터 시작이잖아요 은퇴 전까지 월화수목금 출퇴근의 반복 이직할 때도 몇 개월 일 안 하면 바로 공백기라고 흠 잡히는 과제, 중간고사, 졸업시험, 자격증 시험 준비하면서 서류 내기 시작했고, 이제 면접 준비하려 합니다. 할 일이 없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데 아직 한가해서 이런 생각 드는 걸까요. 정말 그냥 독립해야지.. 정도의 동기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Q. 전과한 것을 면접 때 말해도 될까요?
제가 반도체과에서 화공과로 전과해서 주전공이 화공이고 부전공이 반도체과로 졸업했습니다. 이번에 화학 관련 회사의 면접을 준비하고 있는데 부전공에 대해 물어보신다면 사실대로 전과를 해서 전공에 관심을 보여드리는 게 나을까요? 다른 이유를 준비하는 게 나을까요? 성적증명서를 아직 제출하지 않아서 전과한 사실을 알고 계시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