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LIG 넥스원 자조서 중 오픽 성적표 어떻게 제출해야 하나요..?
성적표가 출력만 가능하고 PDF로 저장이 안되는데.. 혹시 어떻게 제출해야 하는지 아시나요..?
2023.09.17
답변 4
Infrastructure홀드피아코전무 ∙ 채택률 53%PDF 안된다면 그냥 인쇄 후 스캔을 떠서 보내시는것 추천드립니다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사진을 찍고 이미지를 PDF로 바꾸는 어플깔고 PDF로 바꾼다음 개인 이메일로 보내든가 휴대폰 추출해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 니니꿈은뭐니삼성전기코사장 ∙ 채택률 86%
인쇄하기 전에 설정에 가시면 PDF로 변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Top_TierHD현대건설기계코사장 ∙ 채택률 96%출력을 해서 이를 스캔하여 PDF로 바꾸셔야 합니다. PDF로 변환을 하여 제출을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성적표 fail 기업에서 안좋게 인식하나요?
이번에 반도체 5대 외국계 장비사 중 한곳에서 인턴 추가 합격 연락이 왔는데 이전에 신청해둔 현장실습에 발탁되어 이걸 취소하게 되면 성적표에 fail 처리가 남게 됩니다. 현장실습은 반도체 소자 개발하는 연구실에서 실습을 하는것인데 성적표에 fail을 남기면서 까지 장비사 인턴을 하는 것이 맞을까요? 인턴은 단기 2달 인턴이고 fab은 삼성전자쪽 이라 고민이 많이 됩니다..
Q. 신입사원 질문
이번에 신입사원으로 최종 합격하여 입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안내받은 입사 구비서류 가이드라인을 보니, '인사기록표' 등을 사내 ERP 시스템에 직접 입력하고 가족관계증명서나 급여 계좌 등을 전산으로 첨부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메일에는 별도의 ERP 접속 링크나 계정 정보가 안내되어 있지 않아, 이를 입사 전에 개인적으로 작성해 가야 하는 것인지 아니면 입사 당일 출근 후에 안내를 받아 처리하는 것인지 궁금하여 질문 남깁니다. 출근하여 전산에 적을 수 있도록, 서류를 구비해가기만 하면 되는 것으로 전 이해했습니다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 하반기 삼성 메모리 or 파운드리 공정기술 준비 보완
스펙은 지방대 물리학과 3.33 전공학점 3.67 반도체공정장비 특전공 이수 (반도체물성공학, 진공및박막 등) 토스 im3 일본유학 1년 (기본 일본어 회화가능) 4학년 2학기 교수님과 1:1로 thermal cvd장비를 이용해 구리 주석합금위 다층그래핀증착 실험 6개월(단층만성공 ㅠㅠ) 박막주제로 물리학과 학술제 우수상 렛유인 반도체 품질분석전문가 3개월과정 진행중 (python, spotfire활용한 데이터분석 실습및 프로젝트) 하반기에 지원하고싶은데 지금상황에서 가능성이 있을지 무엇을 준비하면 좋을지 궁금합니다. 스펙이 낮아 무리일거같은데 삼성을 목표로 준비를 해야 차선책으로도 좋은기업으로 갈 가능성이 있을것 같아 목표를 높게잡고 준비하고 싶습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