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NET은 주로 어떤 분야에서 쓰이나요?

C++나 C#으로 개발한다는 것은 알겠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직무에서 사용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관련 경력을 쌓을 경우 유리하게 쓰일 수 있는 분야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더해서 .NET은 자동화 같은 기계 쪽 분야와는 거리가 있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국내반도체사 소재개발 vs AMAT PSE
현재 한 국내 중견 반도체업체 소재 연구개발 직무로 재직중인 갓 입사한 신입입니다 국내 업체의 입사일이 빨라 먼저 입사하였지만, 이전에 1차면접본 AMAT의 최종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저의 목표는 올해안에 삼성, 하이닉스와 같은 칩메이커사에 도전하는것입니다. (두 회사 모두 서류합했지만 석사 졸업논문 준비 및 디펜스로 인적성 준비가 미흡하여 인적성탈락했습니다.) 현 직장이 워래밸과 근무환경, 직무가 좋긴하지만 만약 올해 이직 실패시 이후 커리어가 공정보다는 소재 엔지니어가 될 확률이 높아보이고, 이 분야 회사는 중견밖에 없어서 대기업 취업은 힘들어 보입니다. 반면 AMAT으로 이직후 준비시 칩메 이직 실패시에도 공정엔지니어 경력으로 경력직 도전이 용이해보입니다. 최종합격이 먼저겠지만, 만약 합격한다면 AMAT으로 재취업후 칩메에 도전하는게 좋을지, 소재연구원으로 계속 다니다가 도전하는게 좋을지 여쭙고싶습니다.

Q. 토목직 설계사 이직(건설기술인협회 등록)
안녕하세요 도화 엔지니어링 토목, 설계사 취업 준비중인 취준생입니다. 채용 공고가 거의 없어서 중소기업이라고 가서 2-3년 재직 후 이직을 해야하나 생각중인데, 건설기술인협회에 등록되면 이직이 어렵다고 해서요 실제로 어떤지 궁금합니다

Q. 기업은 디자이너에게 바라는게 왜이렇게 많을까요
시각디자인전공하고 있고 uxui 취업 준비중인데요 디자이너의 역량이 날이갈수록 상향평준화되어가고 있는게 보여요 옛날 디자이너들은 감각이 거의 다였고, 시각적으로 잘 표현하는데에만 치중하는 느낌? 이었는데 요즘 디자이너는 기획도 잘해야하고 영어도 원어민수준으로 잘해야하고 개발도 잘해야하고 디자인도 잘해야하네요 왜 디자이너가 마케터랑 개발자랑 통역사가 하는일까지 같이 취준을 해야하는건가요 진짜 이해가 안가요 요즘은 시각디자인과 학생들 사이에서 무슨 디자인 툴 10개정도 다루는건 기본소양이더라구요? 돈이라도 많이 버는 직업이면 이해하겠는데 디자인직종은 박봉인 경우가 허다하잖아요 요즘 디자이너들 진짜 개쩌는 능력자들인데 왜 박봉인건지 모르겠어요 취준중인데 진짜 몸이 10개여도 모자란 막학기 생지옥을 보내는 중이에요 너무 현타오고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