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R&D 직무 중소 어디까지가 적당하다고 생각하시나요? (급여나 업무 등)

바이오나 제약 연구개발 취업 준비중인데 눈을 좀 많이 낮춰서 빠르게 취업되는 쪽으로 고민중입니다.
그런데 연구쪽 급여도 천차만별이고 하는 업무도 정확하게 모르니
괜히 아무곳에 입사했다가 시간을 낭비할까봐 걱정됩니다ㅠ
막상 들어가면 연구보다 다른 잡무를 더 많이 할지, 그러면 이직 시 성과 같은 부분도 설명하기 어려울 것 같고..

중소에서 하는 업무를 대략적으로나마 알려면 어디서 찾아보면 좋나요?
혹은 이러한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강소나 괜찮은 중견 회사에 대해 정리 되어있는 사이트가 있을까요?
대부분의 사이트가 그 회사명을 검색해야 정보가 나오는데 그러면 해당 회사 이름을 들어보기 전까지는 알 기 어려워서 질문드립니다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직무 기사 질문
안녕하세요. 자격증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자동차 생산기술직무 지원시, 기계기사가 거의 필수적으로 필요하나요?? 감사합니다.

Q. 교환 학생
안녕하세요. 경영학과 2학년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교환 학생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어느 나라로 교환 학생을 가는 게 좋을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일단 제가 교환 학생을 가고 싶은 이유는 다른 나라에서 생활을 하며 사람들의 인식과 문화적 분위기 등을 체험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어느 나라를 가도 이유를 충족할 거 같아 나라를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영어 실력 키우는 것을 생각하면 미국에 있는 학교를 가고 싶지만 TO도 많이 나지 않고 물가가 비싸기 때문에 차선책으로 캐나다나 호주를 생각 중입니다. 하지만 문화를 배우는 측면에서 생각한다면 저는 유럽으로 가고 싶습니다. 영어 실력과 문화,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기는 어려울까요? 다녀오신 분들의 경험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Q. 복학예정인 현역
저는 2025년도 1학기에 2학년으로 복학 예정인 현역군인입니다. 제 전공은 컴퓨터정보공학부인데 제 적성과 흥미에는 전혀 맞지않아 1학년을 허무하게 보내고 입대하였습니다. 그러다보니 아직까지 제 전공에대한 지식도 없고 코딩이 너무나도 멀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전역후에 칼복학을 하고나서는 학과공부와 학점취득에 전념을 할 예정인데 남은복무동안에 어떻게 학과공부를 위한 복학준비를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개인정비시간에 어떻게 어떤 공부를 해야 학과진도에 따라갈수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