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SK 계열사 영업 VS CJ 계열사 마케팅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현직자 분들께 어떤 선택이 합리적일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1. 직무선호: CJ

2. 전형: SK>CJ
SK는 면접, CJ는 인적성 단계입니다.

3. 직무유관성: CJ

CJ가 직무적합도나 흥미에서 우선하나, 인적성에 자신이 없어 SK 계열사 전형에 응시하려고 합니다. 현직자 분들이 계신다면 기업 분위기, 미래 진로 등등 다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이력서 학내외활동
이력서 쓸 때 학내외활동에 직무와 유의미한 대외활동 및 교내 프로젝트를 기입하다 보니 개수가 약 4~5개 정도 됩니다. 주변을 보면 직무 상관없이 10개 이상을 만들려고 하는 경우도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 학내외활동을 최대한 많이 적는 것이 좋나요? 일반적으로 몇 개 이상은 되어야 합격컷이다하는게 존재 하나요?

Q. 서비스기획, PM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최근 서비스기획 직무에 관심이 생긴 디자인과 2학년입니다. 1. 서비스기획 직무는 주니어를 잘 채용하지 않는다고 들었는데,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어떤 스펙이나 역량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지 궁금합니다. (작년 공모전에서 웹, 앱 기획 및 개발을 팀 단위로 했었고, 이번 학기에 IT경영전략학회에 입회하게 되었는데 사이드 프로젝트나 학회 활동 중 어느 것이 더 나은 경험인지도 궁금합니다) 2. 만약에 서비스기획 관련 직무 인턴 채용이 없다면, 어떤 직무에 가서 어떤 경험을 하고 오는 것이 나중에 핏한 경험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데이터 분석 경험 등)

Q. 인턴 상시채용 떨어진걸까요?
규모 있는 스타트업 체험형 인턴으로 지원했고 최종 2차면접을 월요일에 일대 다로 봤습니다 2차면접까지 2명 올라왔고 파트장님께서 2명 다 뽑을 수도 있고 한명만 뽑을수도 있다라고 얘기해주셨는데 오늘까지 연락을 못받고 있습니다 상시채용 공고는 수요일에 내려갔고 목표 인원의 채용이 만료되면 보통 상시채용 공고는 내려가던데 그럼 저 떨어진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