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모든 회사 / 생산
Q.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에서 진행하는 6시그마 교육관련 질문드립니다.
제가 시간관계상 20~30분짜리 영상을 20개 집중해서 볼 여력이 안되는데 멘토님들 이 교육70점이상 맞으려면 빡쎄게 공부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검색 또는 기출문제 시중에 검색한걸로도 70점 가능한지 여쭙고 싶습니다!
2024.10.15
답변 6
- 다다시 돌아온 상코미코코사장 ∙ 채택률 99%
안녕하세요 멘티님 해당 질문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식스 시그마는 난이도가 낮은 편이기에 조금만 공부하셔도 충분히 합격 가능합니다.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채택 부탁드려요!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데데셈버LG마그나코대리 ∙ 채택률 86%
네 가능합니다. 6시그마 GB단계 까지는 비교적 쉬운 문제를 출제하기 때문에 간단히 검색 및 기출문제로 충분합니다 하지만 BB단계 부터는 약간의 난이도가 들어가기에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졸졸린왈루(주)KEC코사장 ∙ 채택률 98%
안녕하세요 멘티님 식스 시그마 교육은 많은 사람들이 취득할 수 있는 민간 자격증으로 난이도가 그렇게 높은 편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시중에 나온 기출 문제로 연습하여도 충분히 합격점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멘티님의 취업에 좋은 결과 있길 바랄게요~
남양연구소현대자동차코사장 ∙ 채택률 96%안녕하세요 그렇게 빡쎈 내용이 아닙니다. 다들 따시는거 보면 크게 어렵지 않게들 따십니다. 물론 대충 공부하면 그건 당연히 불가능하겠죠. 어느 정도만 하셔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Top_TierHD현대건설기계코사장 ∙ 채택률 96%그렇게 힘들지 않습니다. 검색한 걸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너무 많은 분들이 취득한 자격증이라 정보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6시그마 시험 공부 어느정도 난이도가 있고 기출문제로만 합격이 쉽지는 않습니다. 어느정도 동영상 빠르게 라도 보시는게 좋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대기업생산직 서류통과스펙 질문
안녕하세요, 정유석화 대기업 이직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전문대 화공과에 졸업했고 학점은 3.62입니다. 취득한 자격증으로는 산업안전산업기사,위험물산업기사,화학분석기능사,에너지관리기능사,환경기능사 가 있습니다. 어학성적은 토익 810,오픽 IM2가 있습니다. 현재 중소 석화기업에서 2개월째 오퍼레이터로 근무 하고 있습니다. 정유석화 대기업 서류통과 가능 스펙인지 다른 자격증은 어떤걸 준비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Q. 공장 스택
스택에 불붙일때 왜 미압인가요? 미압인 이유가 궁금합니다
Q. mov aov밸브
mov, aov밸브가 무엇안가요? 각각 동작원리가 궁금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