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전기설계

Q. 부하 연결

대기업가자ㅡㅡㅡㅡㅡ

결선을 1차측에 하냐 2차측에 하냐에 따라 다르다던데 1차측에 연결하면 어떻게 되고 2차측에 연결흐면 어떻게되나요?? 어떨때 1차측에 2차측에 연결을 해여하나요?


2025.08.29

답변 1

  • 꿈을 이룹시다!두산에너빌리티
    코이사 ∙ 채택률 75%
    직무
    일치

    안녕하세요 간단하게 1차측은 SWGR나 MCC 급을 이야기 하고 인커밍을 말하고 누전차단기에 직접물린것을 이야기 합니다. 그래서 누전 차단기가 트립 되어도 전원이 살아있기에 경광등이 커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2차측은 누전차단기의 출력인 부하에 물리는것으로 누전 차단기가 트립되면 경광등 전원도 꺼지는 것이라 보면 됩니다.

    2025.09.01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