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 모든 회사 / 전자제어

Q. 전자과 제어분야 대학원 전망

정비사요

안녕하세요 제가 전자과 나와서 제어쪽 대학원 생각중인데 들어보니 제어분야는 이미 많이 연구가 되어 대학원 메리트가 떨어진다는데 이쪽분야 전망이나 선배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2024.07.03

답변 2

  • 다시 돌아온 상코미코
    코사장 ∙ 채택률 99%

    안녕하세요 멘티님 해당 질문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아닙니다 연구가 많이 되어 있어도 연구할 거리는 많고 아직도 각광받는 분야입니다. 석사 진학 후 전문성을 가지시면 더 좋은 기회 잡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채택 부탁드려요!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2024.07.03


  • 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
    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제어쪽이 기계와 엮어서 설비제어도 있고 시스템이 디테일하기에 플랜트나 항공이나 석유화학단지등 쓰일떼가 엄청 큽니다.

    2024.07.03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