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SW개발

Q. 만약 Django를 쓰는 회사로 입사하게 되면, 후에 이직할 시 힘들어질 수 있나요?

한승운

저는 Django랑 Spring 전부 사용이 가능한 사람입니다. 맘에 드는 회사를 찾아서 백엔드 분야를 지원을 하는데 이 회사가 django를 기본으로 사용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spring을 쓰든 django를 쓰든 어차피 프레임워크일 뿐이니까 상관은 없는데, JAVA 공화국인 한국에서 django의 경력을 가지고, 만약 이직을 하게 된다면 되게 힘들어질 수 있을 것 같다. 라는 우려가 있습니다. 의견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1.04.22

답변 2

  • !
    !!!!!|!카카오페이
    코주임 ∙ 채택률 50%

    보통 큰회사는 딱히 신경을 안쓰긴 합니다 다만 기술에 대한 깊은 이해 혹은 트러블 슈팅에 대한 내용이 있어야 할거 같아요

    2021.04.22


  • 각티슈에어부산
    코사장 ∙ 채택률 82%

    1. 경력이직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그 회사에 맞게 경력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근데 중고신입까지만 해도 크게 상관없습니다. 어차피 프레임워크 차이이긴합니다.

    2021.04.21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