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반도체후공정업체 / 공정설계

Q. 반도체 후공정 업체 연봉이 어느정도 되나요??

아르밋우

현재 반도체 후공정 업체에 합격했습니다. 근데 상여금 전부 포함 3600이더라구요.. 이 정도면 동종업계에서 어느 정도 수준인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제가 교육 프로그램에 합격한 게 있어서 하고 싶은 공부를 해볼지, 그냥 회사에 입사할지가 지금 고민이라 이렇게 질문올립니다!


2020.12.31

답변 3

  • 로우닉스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
    코상무 ∙ 채택률 75%

    채택된 답변

    평균입니다. 외국계 업체인지는 모르겠으나, 외국계 업체라면 OT는 잘 챙겨줄거에요. OT비로 급여 펌핑하면 됩니다.

    2020.12.31


  • C
    CE인생MKS Instruments
    코과장 ∙ 채택률 94%

    채택된 답변

    OT같은 기타수당을 어떻게 계산할지 잘 모르겠지만 평균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인지 잘 모르겠지만 급여관련 고민중이시면 해당 직무 비전에 대해 생각해보시고 잘 판단해보셨으면 합니다.

    2020.12.31


  • 니꿈은뭐니삼성전기
    코사장 ∙ 채택률 86%

    채택된 답변

    신입 기준 3600이면 평균 정도에 속하는겁니다. 보통 3대 메이저 후공정 업체는 대략 3천 후반입니다.

    2020.12.31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