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삼성물산 / 건축기사
Q. 삼성물산 pjt vs kopia 플랜트교육
건동홍 학점 3.9 전자전기공학부 전기기사 공사기사 보유. 토익895 오픽IM1 일반 전기시공직 지원중에 있는 취린이입니다. 아무래도 취직이 잘 안되서 직무전문성 높이려고 둘중에 하나 하려고 하는데 어떨까요? 삼성물산 공고에는 건축현장 pjt계약직모집이라는데 현채직인지 pjt인지도 잘...
2022.12.23
답변 3
- 늘늘림삼성물산코주임 ∙ 채택률 75%
삼성물산 pjt는 프로젝트성 계약직으로 현채와의 차이늦 경력의 차이로 입사하게될때 문의하시어 결정되는 사안입니다.
- pkww씨젠코상무 ∙ 채택률 62%
KOPIA 플랜트 교육이 더 나아보입니다. 삼성물산의 PJT 계약직은 계약직으로 끝일것 같네요. 전기시공직 관련 업무를 할수 있다는 보장도 없구요. 정규직 가산에 대한 메리트도 없어 보입니다.
- 황황금파이프삼성전자코부사장 ∙ 채택률 77%
안녕하세요. 시공직이시면 교육보다는 실무경험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플랜트교육도 좋지만, 실제 기업에서의 계약직이 어떨까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공백기3년 신입 현장계약직으로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스펙: ㅇㅈ대, 쌍기사, 토스im3, 학점3.88, 수상2회, 인턴1개월 안녕하세요. 현재 건축 시공 직무로 취업준비중에 있는 28세 입니다. 졸업 후 공백기 3년에 인턴1개월로 현장 경험이 다소 부족합니다. (1) 요즘 취업사이트에 계약직 공고가 보이는데, 현장채용직으로 시작해도 (향후 정규직 신입으로 너무 늦진 않을지) 커리어에 문제는 없을지 궁금합니다. 삼성물산 일반빌딩현장 계약직 공고가 올라와서 지원해보고자 합니다. (2) 혹시 삼성물산 건축시공 직무 현장계약직의 급여 등 처우는 어떤지, 일반적인 계약기간은 어느 정도 인지 조언부탁드립니다.
Q. 삼성물산 건축 직무 면접 주제
안녕하세요 이번에 면접을 보게 된 지원자입니다. 직무면접을 pt면접으로 대체한다고 들은 것 같은데 혹시 대체로 어떤 주제들이 나오는지 알고 싶습니다. 단순히 전공공부만 통해서 답을 낼 수 있는 것인지 (예를 들어 방수공사에 대해 설명하시오.) 또는 문제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것인지(예를 들어 안전사고 발생 시 어떻게 할 것인가) 궁금합니다. 또한 인성면접에 있어서 취미/특기 부분과 존경하는 인물 부분에 대한 질문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한다면 어떤 식의 질문을 하는 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Q. 삼성물산 건설부문 반도체 생산설비 건축 직무면접
안녕하세요 삼성물산 건설부문 하이테크 건축직무 지원하여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직무면접을 본다는데, 문제가 어떤 식으로 나올지 전혀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ㅜㅜ 삼성물산 직무면접은 전공 계산 느낌으로 나올까요? 아님 공법, 재료 이런 공정(?) 느낌으로 나오는것인지 궁금합니다. 건축직이니까 재료역학, 구조역학 이런 공부를 해야할지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