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삼성바이오로직스 / 모든 직무

Q. 생산/QC

ㅅㅁRo

안녕하세요! 취업 준비을 위하여 객관적인 확인을 위해 글을 올려봅니다. 제약회사 Qc나 생산 업무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펙 건동홍 3.5/4.5 오픽AL,토익840 단백질 구조 연구실(HPLC,GC와와같은 분석 기계는 아니지만,FPLC와 같은 정제 기계 경험,배양 등)1년 정도-졸업 논문 완성했습니다. 정출연 기관 1개월 인턴 지금 바이오 직무 교육 듣고 있는 중입니다. 직무 관련한 스펙은 이정도 입니다!(+추가적으로 과학 봉사/동아리등이 있습니다) 대기업(삼바,셀트리온)도 노려볼만 한지 여쭙고 싶습니다. 학점이 너무 낮아서 어려울까요..? 솔직하게 대답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2024.06.25

답변 0

아직 등록된 답변이 없어요.

로그인하고 첫 답변을 남겨보세요.

AD
반도체
설계팀

대기업 반도체 산업으로 취업하기 위해선, 직관적 해석능력과 사고력이 필요합니다. 핵심 역량과 배운 지식을 취업에 활용하고 싶다면 국비지원 강의를 추천합니다.

코멘토 내일배움카드 안내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