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삼성전기 / 생산,제조직

Q. 삼성전기 고졸 생산직은 무슨업무를 하나요?

멘티38484

제조,설비직 지원하게 된 고졸입니다. 입사하게되면 무슨업무를 하나요?


2017.11.07

답변 6

  • 멘토5725삼성전기
    코과장 ∙ 채택률 89%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삼성전기는 전자회로기판, 카메라모듈, 칩 등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공장의 제조현장에서 만들어지겠지요. 공장의 제조 현장에는 수많은 설비들이 있고, 자동화되지 않은 부분은 인력이 투입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그 설비들을 조작하고 관리하는 일, 원자재를 투입하는 일, 반제품 상태의 제품을 다음 공정으로 이동시키는 일 등등... 이러한 제조공정 현장에서 발생하는 일들을 하는 것으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대할게요 ^^

    2017.11.07


  • 멘토31279

    채택된 답변

    현장 교대근무를 하게됩니다 현장에서 설비 정비 업무가 주된 업무 입니다. 경력이 쌓이면 좋은 업무 입니다. 도전해 보세요

    2017.11.07


  • 삼성전기삼성전기
    코전무 ∙ 채택률 73%
    회사
    일치

    고졸 생산직으로 지원하시면 생산직 업무를 수행하게 되는데 생산직 업무는 제품을 투입하고 배출하는 기본업무와 설비를 유지하는 PM 업무를 주로하게 됩니다. 그리고 설비직도 5급 고졸 지원자가 배정받게 되는데 설비 보전의 직무를 맡게 됩니다.

    2019.10.13


  • s
    sem삼성전기
    코차장 ∙ 채택률 80%
    회사
    일치

    제조직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주야간 교대 근무가 되고 주로 제품 공정의 조립 쪽 직무에 배치될 가능성이 높으십니다.

    2019.09.12


  • 메칸더V

    제조로 가시면 물류와 실제 생산관련된 오퍼레이팅 업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설비는 주로 유지 관리 보수를 위한 메인트넌스 업무구요.

    2019.07.10


  • 취업지원군삼성전기
    코사장 ∙ 채택률 80%
    회사
    직무
    일치

    고졸 생산직으로 입사하면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사전준비와 설비에 제품을 투입하고 배출한 제품을 정렬, 설비 유지보수 등은 업무를 합니다.

    2019.05.21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