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삼성전자 / 구매

Q. 삼성전자 토익점수

티티집착

이번 하반기 삼성전자 dx 부분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오픽 IH만 따고 지원예정인데 토익 점수를 기입 안해도 서류점수상 차이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추가적으로 토익입력란이 아예없는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07.30

답변 11

  • 남양연구소현대자동차
    코사장 ∙ 채택률 96%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토익 점수 기재 안해도 아무 상관 없습니다. 진짜입니다. 저는 전자과로 주변 사람이 삼전에 매우 많습니다. 저도 삼전 지원했었구요. 토익 있는 사람 아무도 없는데 다들 합격하고 잘만 다닙니다. 저도 오픽만으로 합격하는데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 현재 삼성은 토익을 안보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2024.07.31


  • Top_TierHD현대건설기계
    코사장 ∙ 채택률 96%

    채택된 답변

    점수를 기입을 하셔야 합니다. 많은 대기업들이 어학을 필수로 하고 있기 때문에 멘티분이 기입을 하지 않는다면, 기입을 한 사람보다 불리한 위치게 있게 될 것입니다.

    2024.07.30


  • 졸린왈루(주)KEC
    코사장 ∙ 채택률 98%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추가 어학 입력란은 있으나, 오픽만 취득하셔도 충분합니다. 굳이 토익 점수는 기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024.07.30


  • 쪼별삼성전자
    코부장 ∙ 채택률 97%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토익은 기입 안하셔도 무방합니다. 입력란은 있긴 한데.. 크게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2024.07.30


  • c
    cw3268도쿄일렉트론코리아
    코이사 ∙ 채택률 94%

    채택된 답변

    멘토링 하다 보면 토익 점수는 별로 안중요한것 같습니다. 희망할 경우 입력할 수는 있어요

    2024.07.30


  • 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
    코사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토익이 필요가 없습니다. 오픽이나 토스가 자격 요건입니다. 무리해서 토익점수 기입하려 하지 않아도 됩니다.

    2024.07.30


  • 모두가취업합시다삼성전자
    코차장 ∙ 채택률 87%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억지로 넣을수있는데 아무의미도없는거같아요. 실제로 입사자 중에 토익없는사람도많아요. 저도 토익없이 토스 6으로 핮격했습니다. 넣는란이 딱히 공식적으로없고 기타에 입력할수는있습니다

    2024.07.30


  • 탁기사삼성전자
    코사장 ∙ 채택률 78%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토익은 필요없슴니다. 가산점도 없고 잇으면 적으셔도되는데 취득안하는 사람이 더 많아요. 아마 적는란도 없을겁니다. 오픽 토스가 필요해요 ㅎ

    2024.07.30


  • 랄랄라아이티오티스 엘리베이터
    코전무 ∙ 채택률 100%

    채택된 답변

    토익점수 기입 안해도 상관 없습니다. 선택사항입니다. 삼성은 오픽 or 토스가 지원 자격요건입니다. 오픽IH만 가지고 계셔도 충분해요.

    2024.07.30


  • 다시 돌아온 상코미코
    코사장 ∙ 채택률 99%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해당 질문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삼성의 경우 토익을 따로 보지 않습니다. 오픽과 토스와 같은 스피킹 성적만을 보고 있습니다. 토익으로 인한 가산점도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오픽 IH가 있으시다면 충분한 점수입니다.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채택 부탁드려요!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2024.07.30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