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삼성전자 / 모든 직무

Q. 삼성전자 연봉 상한선이 얼마인가요?

냥냥호호리

고과를 계속 A받는다면 몇년차에 상한선이 얼마까지 되나요?


2024.07.06

답변 6

  • 도다리쑥국삼성전자
    코이사 ∙ 채택률 58%
    회사
    일치

    대외비이기 때문에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2024.07.06


  • 취뽀요정(합격왕)삼성전자
    코부사장 ∙ 채택률 83%
    회사
    일치

    퇴직을 안하신다면 상한선은 없겠습니다.

    2024.07.06


  • 탁기사삼성전자
    코사장 ∙ 채택률 78%
    회사
    일치

    직급에 따라 상한선이 다 다릅니다, 그리고 그 테이블도 매번 바뀌게 되고,, 그리고 등급 정말 좋지 않는이상, 그 단계에서 상한선에 다다르는 사람 거의 없습니다 ㅜ 고과도 매번 계속 절대 받을 수 없습니다 ㅜ

    2024.07.05


  • 안경공대남삼성전자
    코전무 ∙ 채택률 65%
    회사
    일치

    안녕하세요. 아마.. 일을 아무리 잘 하셔도, 계속 고과 A를 받지는 못하실 겁니다

    2024.07.05


  • 니꿈은뭐니삼성전기
    코사장 ∙ 채택률 86%

    샐러리캡이 존재하는건 사실이지만 년차별 샐러리캡은 대외비사항이라 현직자들도 정확히 알고 있는 사람은 없다고 보셔도 되겠습니다.

    2024.07.05


  • 메에모리삼성전자
    코상무 ∙ 채택률 49%
    회사
    일치

    셀캡이라고 각 cl2 cl3마다 제한선이 있습니다

    2024.07.05


  • AD
    반도체
    설계팀

    대기업 반도체 산업으로 취업하기 위해선, 직관적 해석능력과 사고력이 필요합니다. 핵심 역량과 배운 지식을 취업에 활용하고 싶다면 국비지원 강의를 추천합니다.

    코멘토 내일배움카드 안내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