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삼성전자 / 모든 직무

Q. 삼성전자 연봉 상한선이 얼마인가요?

냥냥호호리

고과를 계속 A받는다면 몇년차에 상한선이 얼마까지 되나요?


2024.07.06

답변 6

  • 도다리쑥국삼성전자
    코이사 ∙ 채택률 58%
    회사
    일치

    대외비이기 때문에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2024.07.06


  • 취뽀요정(합격왕)삼성전자
    코부사장 ∙ 채택률 83%
    회사
    일치

    퇴직을 안하신다면 상한선은 없겠습니다.

    2024.07.06


  • 탁기사삼성전자
    코사장 ∙ 채택률 78%
    회사
    일치

    직급에 따라 상한선이 다 다릅니다, 그리고 그 테이블도 매번 바뀌게 되고,, 그리고 등급 정말 좋지 않는이상, 그 단계에서 상한선에 다다르는 사람 거의 없습니다 ㅜ 고과도 매번 계속 절대 받을 수 없습니다 ㅜ

    2024.07.05


  • 안경공대남삼성전자
    코전무 ∙ 채택률 65%
    회사
    일치

    안녕하세요. 아마.. 일을 아무리 잘 하셔도, 계속 고과 A를 받지는 못하실 겁니다

    2024.07.05


  • 니꿈은뭐니삼성전기
    코사장 ∙ 채택률 86%

    샐러리캡이 존재하는건 사실이지만 년차별 샐러리캡은 대외비사항이라 현직자들도 정확히 알고 있는 사람은 없다고 보셔도 되겠습니다.

    2024.07.05


  • 메에모리삼성전자
    코상무 ∙ 채택률 49%
    회사
    일치

    셀캡이라고 각 cl2 cl3마다 제한선이 있습니다

    2024.07.05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