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삼성전자 / 모든 직무
Q. 삼성전자 gcs부서도 엔지니어 인가요?
엔지니어가 대부분인가요? 아니면 다른직군인가요?
2024.07.08
답변 6
- MMemory Department삼성전자코전무 ∙ 채택률 83% ∙일치회사
대부분 엔지니어죠 다만 타 회사와 다르게 현장직, 엔지니어 구분이 되어있지 않고 CL1 입사부터 모두 엔지니어입니다! 고로 같은 직군이라 볼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삼성전자코이사 ∙ 채택률 61% ∙일치회사엔지니어 위주의 부서이고, 당연 GCS 경영지원그룹 등 스탭에는 非엔지니어도 있지만 수가 적습니다.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GCS 부서의 대부분이 엔지니어 입니다.
안경공대남삼성전자코전무 ∙ 채택률 65% ∙일치회사안녕하세요. 대부분 엔지니어들이 많습니다
- 탁탁기사삼성전자코사장 ∙ 채택률 78% ∙일치회사
네 엔지니어입니다. 초대졸이든 대졸이든 엔지니어로입사합니다.
- 메메에모리삼성전자코상무 ∙ 채택률 49% ∙일치회사
엔지니어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다른 직군은 적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조언이 필요합니다..🥺
인가경 신소재공학과 4학년 1학기 재학중이고 1학기 끝나면 예상학점 3.5/(전공)3.4정도이고 2학기까지 3.7/(전공)3.5로 높일 계획입니다. -반도체소자공정/반도체집적회로공정/반도체조립/전자패키지 과목 수강 -AI리빙랩경진대회 1박2일(수상못함) -반도체공정직무부트캠프(5시간) -Dram의 구조적변화와 3D 로직등 반도체 소자이론 수강(3시간) -반도체공정시뮬레이션연구실(2개월)(vasp이용해서 원자최적화 공부단계하다가 그만둠) -창의적종합설계대회(반도체 관련 아님. PVDF필름 이용한 친환경 기술/진행중 본선진출)(교내대회, 우승하면 전국대회출전) 최종목표는 삼성전자 입사입니다. 현재는 학점이 낫고 스펙도 없어서 지원은 계속하되 안되면 다른회사에 갔다가 이직하는 방향도 생각중입니다. 설비기술과 공정기술중 어느쪽으로 가야 유리할지, 이직한다면 어떤 회사를 먼저 들어가는게 좋은지, 초과학기로 전공평점을 3.7로 높일지, 이번 방학에 어떤활동을 해야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Q. 삼성전자 자기소개서 3번
자기소개서 3번 (사회 이슈) 문항은 작년에 냈던 내용을 그대로 작성해도 되나요? 필터링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Q. 삼성공채 직무선정
국숭세단 학사 전자/컴퓨터전공 학점: 3.9 / 4.5 오픽 AL 자율주행 대회 2회 수상 ( 주로 자율주행 sw 제어, 인지 개발을 하였습니다) 인공지능 기반 앱 학술대회 논문 수상 2회 이정도 스펙이 있는데, 혹시 삼성에서 어떤 직무를 써야 할까요? to 많은직무 쓰려고 하는데, gsat 보는 직무 가장 희망하고, 코테 직무는 2순위긴 합니다. 당장은 설비기술 정도가 제어쪽 엮어서 쓸 수 있을 것 같은데, 다른 직무도 추천받을 수 있을까요? 반도체 수업을 들은게 없긴 합니다. to적어서 sky학생들만 가는 직무들은 .. 관심 없습니다 ㅠ to많은 직무 정보 얻기가 힘드네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