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삼성전자 / 모든 직무

Q. 삼성 자소서 학업과정 중 특기 사항(100자)에 이런식으로 적는게 맞나요?

'재료공학', '전기화학공학'을 수강하였으며 CVD직무에서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화공기사를 취득하였고, 추가적으로 NCS 반도체 교육 및 공정 실습에 참여했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삼성전자 석사 경력 채용
안녕하세요. 삼성전자에 석사 경력 채용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경력 채용의 경우 경력기술서를 작성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기업 과제를 하였고 비밀서약을 한 연구라 논문과 학회발표에 대한 내용이 없습니다. 경력기술서에 논문 특허 학회발표에 대해 적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러한 경험이 없다면 빈칸으로 놔두어야 하는지 여쭙고자 합니다... 열심히 했다 생각했는데 너무 한게 없네요.

Q. lsi사업부와 파운드리 사업부
lsi사업부와 파운드리 사업부 중 어디가 조금 더 규모가 큰가요? 어제 채용공고와 함께 올라온 직무기술서를 보면 lsi사업부에 오히려 직무 종류가 많더라구요.. 평소에 파운드리 사업부만 알고있었는데 lsi사업부 규모도 큰편인지 궁금합니다

Q. 졸업 유예 고민 질문입니다.
24년도 2월 졸업 예정자입니다. 근로 장학금 기숙사 등의 이유로 이번에 졸업하지 않고 졸업유예하여 24년도 8월에 졸업을 할 예정인데 이렇게 되면 24년도 상반기 공채 지원이 가능할까요? 학교 측에 물어보니 졸업유예를 하면 졸업 증명서나 졸업 예정 증명서 등인 발행이 되지 않고 졸업유예 관련 서류만 발행된다고 하네요. 작년 삼성 상반기 채용을 보니(3월) 8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예정 (7-8월 입사 가능한 분)이라고 되어있는데 이렇게 되면 지원이 가능한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