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삼성전자 / 생산관리

Q. 삼성전자 3급 생산관리쪽 업무가 있을까요??

포브스

전기기사를 준비했었는데 필기만 합격한 상태입니다. 전기쪽 업무를 Sdi쪽을 생각하려다 티오가 적다는 얘기를 들어가지구요 삼성전기는 연구개발쪽인거 같아서 너무 어려울 것 같네요 ㅠ 삼성전자는 3급 직무중에 단순한 생산관리쪽의 업무는 없는지 궁금합니다. 반도체 이외의 업무는 없는지두요. 삼성전자의 직무는 다른곳보다 티오가 많다할지라도 합격할지도 잘 모르겠고 합격한다하더라도 적응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ㅎㅎ 전기쪽 공부를 한 입장에서 말이죠.


2020.09.08

답변 1

  • 오버더SKY한진도시가스
    코사장 ∙ 채택률 89%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삼성전자 연구개발이 직무이름은 연구개발이긴 하나 실제로 석박사만 연구개발을 진행하며 학사는 생산기술에 가까운 직무를 수행합니다. 즉 공정관리늬 업무를 진행하는 것이죠.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멘티님의 전기 그리고 컴퓨터 관련 역량을 보여주시면 학사로서 연구개발에 핮격하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입니다!!

    2020.09.08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