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삼성SDI / 생산관리
Q. 삼성 sdi
삼성 sdi에 가고싶은데 학점이 그리 높지 않아서요 혹시 쌍기사를 따면 더 도움이 될까요?
2020.01.23
답변 3
- 캡캡슐세럼카버코리아코상무 ∙ 채택률 97%
채택된 답변
쌍기사 있으면 당연히 좋죠. 홍보나 마케팅 등과는 다르게 생관 직무는 자격증으로 직무 관심도를 어필하기 좋거든요. 삼성은 학점 크게 안보고 ssat 랑 면접으로 갈립니다. 싸트 통과하셨다고 치면 그 다음에 면접에서 직무 공부를 어필하실 때 쌍기사로 노력을 보여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코코멘스현대L&C코전무 ∙ 채택률 86%
채택된 답변
학점보다 그 회사와 직무를 수행하기 위한 지원자님의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학점이나 쌍기사 자격증도 그런 노력인 것이죠. 학점이 낫다고 좌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을 극복할 수 있는 스토리가 있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 제제우스한국투자공사코부사장 ∙ 채택률 75%
채택된 답변
학점이 낮더라도 그걸 커버할만한 스펙이 있으면 충분합니다. 쌍기사와 인턴, 오픽 등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겠네요. 우선순위를 두자면 쌍기사가 가장 중요할 것 같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