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셀트리온 / 품질관리

Q. 셀트리온 QC 직무 희망연봉 질문드립니다.

하루루루루루룽

QC 직무 희망연봉 기입하는 항목이 있는데, 계약 연봉 및 인센티브를 어느 정도로 기입해야 적합할까요? 학사 이상 지원 직무이고, 저는 석사 졸업 예정으로 지원하고자 합니다. 우대사항에 석사 우대가 있는데, 석사 학력을 고려해서 작성하여도 괜찮을까요?


2025.08.19

답변 7

  • m
    memememememSK바이오
    코부장 ∙ 채택률 66%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셀트리온은 석사 경력과 연봉을 인정해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것을 고려하여 조금 더 높게 책정하여 기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희망연봉을 기재하더라도 내부 연봉 테이블에 의해서 다시 재조정될 예정이기에 너무 부담안가지셔도 좋을 것 같아요

    2025.08.16


  • 다시 돌아온 상코미코
    코사장 ∙ 채택률 99%

    안녕하세요 멘티님 해당 질문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네 석사 경력 고려해서 적어주시면 됩니다. 실제 회사에서도 학위에 따라 연봉을 다르게 책정하고 있습니다. 이력서에서 중요한 항목이 아니라 중요한 평가 요소가 아니라서 본인이 생각하는 연봉정도를 적으시면 됩니다.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채택 부탁드려요!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2025.08.20


  • pkww씨젠
    코상무 ∙ 채택률 62%
    직무
    일치

    정해진 연봉 테이블 밴드 있을겁니다. 그거 기반으로 작성하시면 될듯하구요. 대졸 초임 4300정도네요. 4500-4600 정도 기재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뭐 많이 적는다고 뭐라고 하고 탈락시키는것 아니니까 편히 적으셔도 됩니다.

    2025.08.19


  • p
    polychem백광산업
    코사원 ∙ 채택률 43%

    보통 신입 지원은 어차피 회사 연봉 테이블이 정해져있을거라 회사 내규에 따름으로 하시는게 마음 편해요~

    2025.08.17


  • 곰직원대웅바이오
    코상무 ∙ 채택률 93%

    안녕하세요. 멘티님. 어차피 신입은 연봉 테이블이 정해져 있습니다. 석사 학위자 포함해서 그에 맞게 테이블이 갖춰져 있어서. 그거 고려해서 금액 적으시면 될 겁니다.

    2025.08.17


  • 하나린0417지멘스
    코전무 ∙ 채택률 100%

    안녕하세요 회사내규라고작성하세요 어차피회사내 테이블에서결정됩니다

    2025.08.17


  • 프로답변러YTN
    코부사장 ∙ 채택률 85%

    멘티님, 셀트리온 QC 신입 연봉은 기본급만 6,800만원 내외이고 인센티브를 포함하면 8,500만원에서 1억1,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석사 우대 조항이 있다면 희망연봉은 7,000만원~7,500만원(기본급) 혹은 총보상 기준 9,000만원까지 기입해도 무방하며, 정직하게 석사 학력과 QC 전문성을 강조해 작성하면 긍정적입니다. 연봉테이블이 정해져 있지만 실제로는 본인이 적은 수치와 큰 차이 없이 결정되는 경우가 많으니 너무 낮추지 말고 자신 있는 선으로 기재하세요. 인센티브는 기본급의 50~100%까지도 지급되니 이를 감안해 최종 총보상 예상액까지 넉넉히 적어도 부담 없습니다. 무난하게 9,000만원(기본급+인센티브)을 희망연봉으로 적으면 경쟁력 있는 수준이니 채택부탁드리며 파이팅입니다!

    2025.08.16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