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에코프로 / 모든 직무

Q. 에코프로 PT 면접

안녕하세요. 에코프로 계열사 개발직군 쪽으로 지원해서 1차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연구개발 직군이라 PT면접을 시행한다고 합니다.
학사졸업이라 (직무와 연관성이 떨어지는) 학부연구생 경력, 그리고 실험수업 정도로 내용을 구성해서 직무역량을 소개하려고 생각중입니다.
'학위 졸업 논문 및 직무 관련 연구내용 등' 이라고 명시되어 있는데,
혹시 관련 특허 공부하고 읽은 게 있다면 이런거 공부하고 이해했다는 거 언급하고 자료에도 넣는게 맞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에코프로HN 유기소재 개발
에코프로HN 이차전지 유기소재개발은 어떤 업무를 주로 하는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 고분자 바인더에 관한 연구나 분리막과 같은 연구나 물성 테스트 같은 업무도 하는지 궁금합니다!

Q. 에코프로 머트리얼즈 직무관련 질문입니다.
에코프로 머트리얼즈 직무조사를 하려고 해도 정보가 너무 없네요 ㅠㅠ 혹시 원료생산부분이 어떤것을 하는지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때 위주로 작성해야 할 부분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에코프로머티리얼즈 설계기술 직무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직무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 에코프로 현직자님 또는 플랜트 설계쪽 현직자님께 질문드립니다. Q1. 혹시 전반적이 프로세스가 아래와 같을까요? 선행개발팀으로 부터 새로운 공정 인수 >> **설계기술팀: 공정흐름도 작성, 장비 선정 및 시운전 >> 제조기술팀: 공정 최적화 Q2. 제가 재료공학과라서 전공 역량을 기반으로 " Equipment List 작성 시 공정의 온도 및 압력에 적합한 재료의 배관/밸브/반응기를 선정하겠다. 이를 통해 부식을 최소화하겠다 " 이러한 식으로 어필해도 되나요?? 만약 그렇다면 논문이나 특허기술 보면서 트렌드 파악해보려고 합니다 Q3. 시운전 시에 선행개발팀의 설계와 다른 품질/수율이 나타나면 공정 조건을 바꾸면서 최적화하는 게 맞을까요? 비슷하게 Lab scale에서 벗어나서 파일럿 규모에서 적합한 공정 조건이 무엇인지 찾는 게 맞을까요? 아니면 이 부분은 제조기술팀, 선행개발팀 역할인건지 궁금합니다 JD는 아래와 같습니다! 공장 신축을 위한 기초설계 작업 1. Raw Materials 및 전구체 plant 공정 설계 - PFD 및 P&ID 설계 작성 - Data Sheet 및 Equipment List 작성 2. 신규 plant 설계 및 시운전 - 시운전 및 Cheminal Run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