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제일기획 / 모든 직무
Q. 공대 나와서 제일기획 지원 오바인가요?
서성한 공대 나왔는데 평소에 광고/마케팅 쪽 선망하고 있어서 미친 척 넣어보려고 하는데 뒤도 안 돌아보고 탈락일까요?
2021.09.10
답변 1
- 초초록녹차7서울교통공사코차장 ∙ 채택률 88%
왜 지원했는지 지원동기와 그동안 이를 위해 활동했던것, 생각했던 것을 잘 적으시면 충분히 어필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케팅 직무 공고를 잘보시면 전공불문 이라고 적힌곳이 많습니다. 그런곳은 납득할만한 사유가 있다면 공대전공이라고 막 탈락시키지는 않을겁니다. 단, 서류에서는 착실히 쌓아놓은 전공생과 비교하면 불리한 부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