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주)데브시스터즈 / 모든 직무

Q. 사업 pm/ 사업 기획 직무

안녕하세요 26살 여자 취준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게입 사업 pm 학원 설명회를 듣고 왔어요
듣다보니 포토폴리오를 떠나서 들으면 직무에 대해 확실히 알고 갈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하나 고민인건 게입 사업pm강의라서, 저 강의를 다른 산업에도 적용시킬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이 들었습니다
저는 게임 업계에도 분명 관심이 있지만, 딱 그 업계에서만 취업하고 싶다! 하는 건 아니거든요...ㅜ

게임 사업 pm분들이 생각하시기에 다른 콘텐츠 산업이나 플랫폼 산업도 하는 일이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나요?

게임 사업 pm을 하다가 다른 산업군으로의 이직이 원활한 편인지 궁금합니다.

또 게임 업계 사업부는 회사마다 다르지맘 일반적으로는 워라벨이 괜찮다 하셨는데 이부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실제로 외국어가 사업 pm직무에 뽑히는 데 큰 강점으로 작용하는지도 말씀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 구성차이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견기업에 첫면접을 준비하게 되어 질문드립니다. 1.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내용 구성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1분 자기소개 : 첫째, 직무역량1 (둘째, 직무역량2) 셋째, 인성역량1 총 450자이내로 구성 지원동기 : 첫째, 직무동기->직무역량 둘째, 회사동기->비전일치 보시다시피,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모두 직무역량을 어필하는 데, 같은 내용을 언급해도 되나요? 아니면 같은 직무역량을 말하되 표현을 다르게해야할까요? 2. 전체적인 면접답변은 40초내외로 잡고 준비하면될까요? 3. 추가 조언팁 부탁드립니다.

Q.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_ 일반직 업무
안녕하세요 . 기아자동차 (광주) 공장 일반직 업무 가 궁금합니다.딱히 업무에 대해 언급 된게 없어서 .. 신입되면 뭘 하는지 .. 공기업은 주로 엑셀등 서류 업무인데 . 공장 일반직은 다른가해서요.. +엑셀은 기본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