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포스코 / 기계

Q. 포스코케미칼 광양 양극재공장 엔지니어 채용 질문입니다.

포스코케미칼 광양 양극재공장에 관심이 있는 사람입니다.
저는 기계공학과로 포스코 설비기술 직무처럼 포스코케미칼도 설비엔지니어로 지원하고자합니다.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채용공고를 보니, 엔지니어(생산/설비)로 설비랑 생산직무를 같이 뽑는 건가요?
2. 포스코는 설비엔지니어를 xx명정도 뽑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에 비해 포스코케미칼 엔지니어(생산/설비)직무의 경쟁률이나 티오가 포스코보다 어떨지 궁금합니다(대략적으로라도 궁금합니다!)
3. 제가 기계공학과이며 보편적으로 설비관리직무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때 이를 반영해야 원하는 직무로 갈 수 있을까요?
4. 생산/설비 세부직무보다도 근무지에 광양(제철소),광양,포항 중에서 광양양극재 공장을 가고싶습니다.
그런데 제가알기로 광양(제철소)는 양극재공장이아닌걸로 알고있는데 왜 광양이랑 광양(제철소)랑 같이뽑나요?
5. 그럼 제가 원하는 광양(양극재)공장에 가는 것도 러시안룰렛처럼 가는건가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포스코 질문
포스코에 지원하려합니다. 사회생활 (아르바이트, 공장, 일용직 등) 을 작성해서 좀 어필하고 싶습니다. 직무와 관련이 있든 없든 다 적어도 될까요? 적는다면 경력사항과 학내외 활동 중 어디에 적는 것이 좋을까요? 감사합니다

Q. 포스코 설비기술 직무 현직자나 다니셨던분 계신가요?
기계공학과 학생인데 궁금한것이 생겨 질문 남깁니다. 1. 설비기술 직무에 있는 부서들은 어떤게 있나요? 설비기술부, 설비투자그룹밖에 안나와서요... 2. 설비기술 직무에서 3D 모델링 한 후 해석프로그램을 쓰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어떤 툴로 어떤 것(ex 부품)을 3D모델링하고, 또 어떤 프로그램(툴)로 3D모델링한것을 해석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Q. 포스코퓨처엠,포스코필바라리튬솔루션 생산직 취업 희망
4년제 기계공학과를 나왔지만 취업이 사무직은 취업이 쉽지 않고 포스코퓨처엠과 포스코필바라리튬솔루션 등의 회사는 대졸자도 지원을 받는다고 해서 지원해보고싶습니다. 스펙 : 학점 4.0 / 일반기계기사, 산업안전기사 / 인턴경험x 0. 생산직이 사무직보다는 TO가 높을거라고 생각드는데 그에 따라 취업가능성도 사무직보다 높을까요? 1. 정비(기계)를 지원하려면 기계정비산업기사를 꼭 따야할까요? 기사는 있는데 저 자격증이 없어서 여쭤봅니다. 2. 필요한 스펙이 또 뭐가 있을까요? 3. 4년제트리를 탔다보니까 다른 고초대졸 지원자들과 나이도 스펙도 다를거라고 생각드는데 저는 뭘 준비해야 합격에 가까워질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