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포스코 / 생산
Q. 포스코 생산직 연봉
포스코 생산직 10년차 20년차 30년차 연봉이 보통 어느정도인가요 20년차면 연봉 1억넘나요? 정확히 몇년차에 1억이 넘나요??
2020.06.07
답변 3
- rradish포스코코부사장 ∙ 채택률 7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연봉의 경우 대리에서 과장으로 진급할때 가장 많이 오르게 됩니다. 생산직의경우 8년마다 진급을 하게되는데 대략 16년정도면 연봉 1억정도 되겠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겡겡태공포스코코이사 ∙ 채택률 72%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멘티님 안녕하세요 초봉은 5천 초반이구요. 정비직군은 비추입니다. 생산 교대로 지원하시는게 연봉과 삶 다 잡을수 있습니다. 18~20년차 가까이 되어야 과장직이되니 그때쯤 1억원 받겠네요.
- 르르미나리에포스코코대리 ∙ 채택률 70%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15년차 정도되면 1억정도 될것같습니다. 보통 5천초반에 입사를 하게되고 승진을 6-7년차에 한번씩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