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한국공항공사 / 모든 직무
Q. 공항공사 공무직
공항공사 공무직은 어떤가요? sw공무직인데 직급은 4급 상당이고 5500이 연봉이라던데 성과 제외 공무직이 옛날 무기계약직과 같은거라는데 어떨까요??
2024.07.01
이직 · 한국공항공사 / 모든 직무
공항공사 공무직은 어떤가요? sw공무직인데 직급은 4급 상당이고 5500이 연봉이라던데 성과 제외 공무직이 옛날 무기계약직과 같은거라는데 어떨까요??
2024.07.01
통신전자 일부 직무의 직무기술서를 보면 소속: 본사 글로컬사업본부 근무지: 사무실 이렇게 써있는데 이 직무의 경우 순환근무를 하지 않고 본사에서만 근무하는 것인가요?
지거국 정보통신공학과 4학년입니다. GPA 3.9/4.5 정보통신기사 토익 910 한국사 1 or 2급 컴활 1급 위성보안 논문 현재 4학년이고 준비하고 있는 스펙으로 공기업 통신 직무(한국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서교공, 수자원 등)에 지원했을 때 부족하진 않을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공기업 통신 직무를 준비할 때 학생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는 무엇인지도 궁금합니다. 또한 취업 준비 후기를 보면 NCS와 면접이 가장 큰 장벽이라는 이야기가 많은데, 실제 현장에서 보셨을 때도 그렇게 느껴지는지 궁금합니다. 한국공.. 가고 싶습니다 ..
해외영업 직무에 관심이 있습니다. 영업관련 인턴채용공고를 보고 지원하려고 하는데 직무에 대해 자세히 모르니 자소서 쓰는게 어렵습니다. 1) 해외영업 직무는 주로 무슨 일을 하나요? 직무기술서를 보니 경쟁환경을 분석하고 영업전략을 짜서 매출극대화에 기여한다고 쓰여있는데 너무 일반적인 내용인것 같아서,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2) 해외영업 부서에 배치되면 하루 업무일과가 궁금합니다.
통신전자 일부 직무의 직무기술서를 보면 소속: 본사 글로컬사업본부 근무지: 사무실 이렇게 써있는데 이 직무의 경우 순환근무를 하지 않고 본사에서만 근무하는 것인가요?
지거국 정보통신공학과 4학년입니다. GPA 3.9/4.5 정보통신기사 토익 910 한국사 1 or 2급 컴활 1급 위성보안 논문 현재 4학년이고 준비하고 있는 스펙으로 공기업 통신 직무(한국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서교공, 수자원 등)에 지원했을 때 부족하진 않을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공기업 통신 직무를 준비할 때 학생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는 무엇인지도 궁금합니다. 또한 취업 준비 후기를 보면 NCS와 면접이 가장 큰 장벽이라는 이야기가 많은데, 실제 현장에서 보셨을 때도 그렇게 느껴지는지 궁금합니다. 한국공.. 가고 싶습니다 ..
해외영업 직무에 관심이 있습니다. 영업관련 인턴채용공고를 보고 지원하려고 하는데 직무에 대해 자세히 모르니 자소서 쓰는게 어렵습니다. 1) 해외영업 직무는 주로 무슨 일을 하나요? 직무기술서를 보니 경쟁환경을 분석하고 영업전략을 짜서 매출극대화에 기여한다고 쓰여있는데 너무 일반적인 내용인것 같아서,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2) 해외영업 부서에 배치되면 하루 업무일과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