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한국동서발전 / 전기기사
Q. 한국동서발전 자소서 질문이요 ㅜㅜ
19년 하반기 한국동서발전 지원했다가 필기탈했는데.이번에 2차로 또 채용하더군요 , 자소서를 전부 엎고 새로 써야할까요.. 아님 조금 수정 정도만 하면될까요
2019.10.19
답변 3
- 이이얼짠부산교통공사코과장 ∙ 채택률 89% ∙일치직무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저는 완전히 엎을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공기업은 생각보다 자소서 비중이 크지않은거같아요!! 수정만해도 충분할거 같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 멘멘토가한국동서발전코과장 ∙ 채택률 43% ∙일치회사
필기탈락이라면 서류는 합격하신거죠? 서류합격하신거라면 자소서에는 문제가 없었다는 뜻이니 조금만 수정해서 내도 될것 같습니다. 필기준비 더 확실히하시고 이번에는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 메메칸더V
필기 탈락 이력이 있으면 어느정도 수정하시고 제출하시는게 맞죠. 다만 싹 갈아업는것도 사실 이치에 안맞긴 합니다. 짧은 시간 텀에 사람이 환골탈태하는건 불가능에 가깝죠. 제 논리상으로는 일부만 수정하시되, 자소서는 많이 손을 대셔도 좋을 것 같네요.
함께 읽은 질문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