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금융공기업 준비하

신분사 부분합격을 해서 따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입니다.
​도움이 많이될까여?

답변 8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신분사 부분합격을 유지하는 것은 금융공기업 준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는 해당 분야에서의 경험과 지식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향후 채용 과정에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신분사에서의 경력은 이력서에 기재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분사 부분합격을 따는 것이 도움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채택
W
Wnrmarhd
코이사 ∙ 채택률 98% ∙
회사 산업
일치

금융공기업 준비하시는데 있어서 회계 공부는 중요하죠. 공부하시는 겸 해서 신분사는 미리 취득해두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채택
랄랄라아이티
코상무 ∙ 채택률 100%

금공이면 신분사는 거의 필수입니다.

웬만한 지원자들 다 취득하고 도전하기 때문에 변별력에서 밀리지 않으려면 취득을 추천드립니다.


채택
심사역
코부장 ∙ 채택률 97%

부분 합격이 아까워서라도. 일단 그거는 취득하는 게 좋을 것 같구요. 빠르게 다음 거 준비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채택
식목일
코과장 ∙ 채택률 86%

공개적으로 우대를 하지는 않더라도, 자기소개서에서 본인의 성취를 어필하는 데에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면접 등에서도 소재거리가 하나 추가되는 것이니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채택
Top_Tier
코사장 ∙ 채택률 95%

저는 도움이 분명 될 것이라 생각을 하여 취득을 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자격증은 멘티분이 해당 역량이 있다라는 것을 객관적으로 증빙을 해주는 것이라서 다다익선입니다.


채택
C
Ctrfd
코사장 ∙ 채택률 89%

기본적으로 자격증은 공부에 대한 확실한 증빙이 되기 때문에 도움은 됩니다.
다만 우선순위를 따져서 더 도움이 되는 것이 있는지를 체크하시어 준비시간을 효율적으로 투자해야 합니다. 내가 가진 다른 대외활동, 프로젝트 내역 등으로 어필할 수 있는 것이 있는지 보시고 없다면 자격증으로 취득하시기 바랍니다.


채택
탁탁기사
코이사 ∙ 채택률 98% ∙
회사 산업
일치

신용 분석사는 금융 공기업 뿐만 아니라 은행권이나 증권사 갈 때도 도움이 많이 되는 자격이니까요 취득을 해 주시는 게 좋다고 생각을 하고 싶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