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it계열 전산직
이제 곧 2월 졸업예정입니다.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하여 그래도 전공 살려서 준비를 해보려고 하는데, 인턴같은 경우는 전산이나 it 관련 인턴만 하는 것이 좋겠죠? 청년인턴 보는데 생각보다 안 올라오고 사무나 행정이 많이 올라와서 그냥 자리 되는 곳으로 우선 지원하는게 맞을지 고민입니다
2025.12.16
답변 2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채택된 답변
당연히 본인과 본인이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와 맞는 직무를 가진 청년 인턴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채용 공고 같은 것을 잘 확인해 보면서 준비를 하시는 것이 가장 적절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아뇨 그건 별로 좋지 않은 선택입니다 직무와 연관된 인턴을 하셔야 나중에 경력으로 인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