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Q.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기숙사가 궁금해요!

아리발다

2인1실이라는 말이들었는데, 방은 랜덤으로 배치되는지 ㅠ 신축인 기숙사도 있고, 구형인 곳도 있는데 구형인곳은 시설이 많이 열악하다고 들었어요 ㅠ 기숙사관련해서 궁금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1.01.23

답변 3

  • 연염현대자동차
    코과장 ∙ 채택률 78%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저는 울산공장 기숙사 거주자는 아닌데 시설 열악하다고는 익히 들었습니다... 셔틀버스 등도 운행되고 있습니다~ 동기들은 짬 차면 무조건 자취 해요.ㅎ

    2021.01.23


  • 배고픈고라니기아자동차
    코과장 ∙ 채택률 84%

    채택된 답변

    2인 1실인데, 보통 신입사원은 구기숙사로 배정받습니다. 좀 오래된 건물이라.. 자취도 괜찮으실 것 같네요 위치는 울산공장 바로 앞에 있습니다. 참고로 신기숙사도 구기숙사랑 같이 있어요.

    2021.01.21


  • D
    DoubleS현대자동차
    코과장 ∙ 채택률 90%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2인 1실이구요 방은 랜덤으로 배치됩니다 지은지 오래되어서 시설이 좀 열악하거든요 입사후 대출받아서 빠르게 아파트를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1.01.20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