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현대자동차 / 생산관리

Q. 생산라인 구축 및 생산성 향상 업무에서 중요한 역량이 무엇인가요?

전기자동차용 Traction 모터 생산라인 구축 및 생산성 향상
- 전기자동차용 Power Electronics 생산라인 구축 및 생산성 향상


지원하려는 회사 직무에 다음과 같이만 써져있고 추가적인 JD는 없습니다. 어떠 업무인지와
어떤 역량을 어필하는것이 좋을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자동차 생산관리관련 직무활동 고민
97년생 지방 국립대 산업공학과 평균평점:3.97/4.5, 전공평점:3.99/4.5 opic IH 코멘토 자동차 생산관리/생산기술 교육 수료 학부 생산 시스템 프로젝트 1위 제조기업 설비보전, 공수계획, 품질관리, CAD 교육 수료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교육 수료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공모전 대상 자격증:6시그마GB, ISO9001 심산원보 위의 스펙을 가지고 있는 자동차 생산관리 직무 취업 희망자입니다. 현재 졸업한지 7개월이 지난 상태에서 희망하던 회사에 불합격하여, 우선 경력을 조금 쌓고 중고신입으로 지원하고자합니다. 제 생각에는 제가 직무 관련 자격증이나 경력면에서 많이 약하다고 생각해서 차근차근 쌓아나갈 예정인데, 이 외에 현대기아 생산관리 직무 지원시에 도움이 되는 직무관련 활동이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Q. 현대자동차 생산관리
현대자동차 울산 공장 생산관리 직무에 자재관리와 물류관리직무가 있던게 이직무들이 자세히 무슨 역할을하는지 궁금합니다.공장내부에 있는 자재들은 기술직분들이 옴기고 나르는건가요?

Q.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생산관리 현직 분들이 많이 쓰시는 용어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울산공장 생산관리 현직 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용어나 단어를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