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CJ제일제당 / 생산관리
Q. CJ 제일제당 식품/BIO
이번 상반기에 CJ제일제당을 넣으려고 합니다! 직무는 생산관리 혹은 SCM 넣으려고 하는데, 보통 식품이랑 BIO 중에 어디가 더 많이 뽑나요? 지원자 입장에서는 TO가 제일 중요한데 정보 찾기가 쉽지가 않아서요ㅠ
2020.03.19
답변 7
- LLaaaharCJ제일제당코과장 ∙ 채택률 7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식품이 압도적입니다. 또한 바이오는 해외 사업장 관리라 업무가 조금 더 어렵지 않을까요??
- LLaaaharCJ제일제당코과장 ∙ 채택률 7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식품이 압도적입니다. 또한 바이오는 해외 사업장 관리라 업무가 조금 더 어렵지 않을까요??
- LLaaaharCJ제일제당코과장 ∙ 채택률 7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식품이 압도적입니다. 또한 바이오는 해외 사업장 관리라 업무가 조금 더 어렵지 않을까요??
- 하하늘다리22Aggreko global코이사 ∙ 채택률 93%
채택된 답변
제후배로 들어오신다니 기쁘네요. 식품이 많습니다. 근데 사실 바이오도 스펙선에서 보면 더 낮은편이기 때문에 TO때문에 합불이 갈린다는 상황은 없습니다.
- 캡캡슐세럼카버코리아코상무 ∙ 채택률 97%
채택된 답변
동일하게 생산관리나 SCM하실 거면 티오 고려하시는 게 타당합니다. 그리고 제일제당에서는 당연히 바이오보다 식품 쪽 티오가 많습니다. 바이오 쪽은 아직 새로운 먹거리라... 기존 잘 운영하고 있는 식품 쪽이 훨씬 안정적이고 티오가 많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코코쟁이들CJ대한통운코부장 ∙ 채택률 67%
채택된 답변
식품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ㅎㅎ 다만 바이오쪽은 미래 산업이라 추후에는 티오가 열릴 가능성은 충분히 존재합니다
- 취취뽀하드캐리CJ프레시웨이코과장 ∙ 채택률 69%
채택된 답변
식품에 당연 더 많이 뽑지요^^ 갈수록 식품에 대한 투자는 늘고, 더 확대하고 집중할거 같은 분위기 입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CJ 제일제당 수강 과목 기입 관련 질문입니다.
cj 제일제당 생산관리 직무 입사 지원할 때 직무 관련 수강 과목 3개까지 적으라는데 관련과목 a+, b+받은 거 하나씩은 적었습니다. 하나 더 적으려는데, 나머지는 바이오랑 화학쪽이긴 한데 엄청 관련 있는 것 같진 않은데 a+,b+받았습니다. 한편, 관련있다고 생각하는 과목 하나는 b0입니다. b0인 과목을 쓰는 게 좋을지, a+,b+받은 다른 과목들을 적는 게 좋을지 고민입니다.
Q. 낮은 학점에 대한 고민 상담 부탁드립니다! (석유화학업계 지망)
현재 지방국립대 4학년 2학기 재학중이며 목표하는 쪽은 석유화학 업계 쪽이며 직무는 공정 및 설비 개선, 개발을 맡는 생산기술 엔지니어 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큰 공백기(2년)를 가지고 이제서야 제대로 취업준비를 시작하게 되었기에, 갖춘 스펙이 전혀 없습니다. (어학, 인턴, 자격증 전무) 여기에 엎친데 덮친격으로 학벌과 학점도 낮은 상태라 걱정이 앞서는 상황입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전공평점을 보는 기업도 많다고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최대한 빠르게 취업(19년 상반기)을 하려고 하는데, 현재 학점을 최대한 올리는 데에 매진을 해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학점을 올린다고 한다면 내년 1학기까지 졸업유예를 해서 전체평점 최소 3.5 이상, 전공평점 3.4 이상을 목표로 합니다.) 아니면, 학점 보다는 어학능력과 직무관련 경험을 쌓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덧붙여 목표 직무와 관련된 경험 내지 활동으로 어떠한 것이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