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공기업 준비생입니다 커리좀 봐주세요!! (
에에반헨슨
서울 상위권 상경 문과 3.85입니다 3-1 컴1 한국사2 한국어 결과 대기중 여름 사조사2급 필기 여름 이제 3-2 들어갑니다! 토익 900 사조사 실기 토스7 잘 땄다는 가정하에 체험형 인턴 3학년 겨울방학때부터 넣으면 잘 되나요??
2025.08.28
답변 4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예정대로 잘 진행 된다면 좋은 스펙이 될 것 같습니다 말씀해 주신 것처럼 직무 경험도 추가하면 좋을 거 같애요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좋은 계획이신거 같아요 그때부터 인턴 지원 하시면 직무 경험도 쌓고 더 좋은 스펙이 될 것 같습니다
- 하하나린0417지멘스코전무 ∙ 채택률 100%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이후 ncs 및 전공시험 올인하세요~~
- 파파이파이로한국전력공사코과장 ∙ 채택률 65%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공기업 준비중이시군요. 거기에 전공공부를 충실히 하시고, 시간되실때마다 ncs만 틈틈히 하면서 미리 가고 싶은 곳 리스트업 하시면 충분해 보이십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