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공기업 준비생입니다 커리좀 봐주세요!! (

에반헨슨

서울 상위권 상경 문과 3.85입니다 ​ 3-1 컴1 한국사2 한국어 결과 대기중 여름 사조사2급 필기 여름 ​ 이제 3-2 들어갑니다! 토익 900 사조사 실기 토스7 ​ 잘 땄다는 가정하에 체험형 인턴 3학년 겨울방학때부터 넣으면 잘 되나요??


2025.08.28

답변 4

  • 기은센1212IBK기업은행
    코이사 ∙ 채택률 99%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예정대로 잘 진행 된다면 좋은 스펙이 될 것 같습니다 말씀해 주신 것처럼 직무 경험도 추가하면 좋을 거 같애요

    2025.08.28


  • 쥬죠쥬IBK기업은행
    코상무 ∙ 채택률 97%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좋은 계획이신거 같아요 그때부터 인턴 지원 하시면 직무 경험도 쌓고 더 좋은 스펙이 될 것 같습니다

    2025.08.28


  • 하나린0417지멘스
    코전무 ∙ 채택률 100%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이후 ncs 및 전공시험 올인하세요~~

    2025.08.28


  • 파이파이로한국전력공사
    코과장 ∙ 채택률 65%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공기업 준비중이시군요. 거기에 전공공부를 충실히 하시고, 시간되실때마다 ncs만 틈틈히 하면서 미리 가고 싶은 곳 리스트업 하시면 충분해 보이십니다.

    2025.08.27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