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금융공기업 준비하는데
에에반헨슨
경영, 경제 둘 다 공부하는게 정배인가요?
2026.02.01
답변 3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채택된 답변
네네 둘다 공부하시는게 좋죠 ! 그래야 지원할 기업들도 더 많아집니다.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보통 경영과 경제 2가지 과목을 활용해서 시험을 보는 경우가 대다 조를 차지 하다 보니까 그 두 가지과목의 공부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둘다 공부하는게 지원하실 수 있는 기업들도 많아지기도 하고 유리하시기도 하니 전 이왕이면 둘다 공부하시는게 낫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은행 보훈전형
은행 보훈 전형으로 가신 분 계신가요? 일반 전형으로 가서 가점 받기와 보훈 전형 지원 둘 중에 고민입니다
Q. 기은 인턴 자소서
인턴 신청이 처음인 대학생입니다. 인턴 자소서는 어떻게 적으면 좋을까요?
Q. 비상경 은행권 취준ㅠ
학원에서 강사 일을 하면서 이런저런 고민들로 은행권을 고민하게 되었는데.. 서울 10위권 대학(비상경) 졸업, 학원강사 경력 3년 자격증은 컴활 1급, 토익 850 정도..?, 한능검 있습니다 아무런 기초가 없는 상태에서 올해는 일을 병행해야해서 자격증부터 조금씩 해보려고 하는데 어떤 것부터 준비하면 좋을까요? ㅠㅠ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