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기은 채용 준비
에에반헨슨
현재 기업은행 채용준비중입니다. 남들보다 늦게 준비를 시작해서 졸업 후 취준을 시작하였는데 팁 같은거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2026.01.14
답변 2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아무래도 늦게 준비하셨으면 그만큼 채워주실수 있는 경력이나 능력이 있으시면 좋죠 상위자격증이라던지 그런걸 취득해서 어필해보세요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기업은행은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이 아주 중요해요 그리고 일단 필기를 합격해야 7배수의 실기시험에 갈 수 있는데 경제학을 비롯해서 시사상식을 많이 공부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시중은행 하반기 대비 고민
시중은행 목표로 하반기 대비하려고 합니다. 현재 AFPK, 투운사, 외전역1종 보유하고 있고, 5월에 있을 ADsP도 준비할 예정입니다! NCS 공부도 이제 시작해야 하는데, 6월에 있을 신분사도 치고 싶은 건 욕심일까요..? (비전공자입니다) 괜히 이것저것 찔러보는 것 보다 NCS에 집중하는 게 맞을까요? 제가 가진 자격증이 서류 가산점에 안 들어가니 정말정말 고민되네요...
Q. 투운사 공부방법 추천
안녕하세요 현재 직장인이며 5월 투운사 자격증 취득하려고합니다. 정보를 찾아보고있는데 비전공에 진짜 기초적인 금융지식만 갖고있어서 독학으로는 힘들거같아서요.. 패스코드로 다들 하신다고는 하는데 그전에 개념 잡을만한 추천해주시는 강의가 따로 있을까요..?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ㅠ
Q. 기은만 준비하시는 분들 많나요?
기은만 준비하시는 분들 많나요? 특수은행이라 기은만 바라보시는 분들 많은지 궁금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