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성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금융권ncs
에에반헨슨
혼자 하다가 필기 불합하고 강의 들을까 하는데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요
2026.01.19
답변 3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채택된 답변
인터넷 강의 들어보시고 문제를 많이 풀어보시면서 부족한 부분이 파악되시면 그 부분에 대한 인강을 또 사서 볻완하는 식으로 해보면 어떠실까욧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필기불합격 하신거에 유감을 표합니다. 이번에 왜 필기를 불합격하셨는지에 대한 문제점을 한번 살펴보시고 나서 한번 생각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충분히 도움이 되시죠 강의로 빠르게 실력을 늘려 주시는 게 중요할 것 같아요
함께 읽은 질문
Q. 진로 고민
안녕하세요! 현재 대학교 1학년 상경계열 학생입니다. 제가 올해 9월에 입대를 하게되어서 가기전에 대략 2개월 정도 공부해서 자격증을 따고 싶은데 투운사와 AFPK 중 무엇이 나을지 궁금합니다. 진로가 증권쪽이라 투운사가 맞는 것같지만 합격률이나 준비기간 측면에서는 AFPK가 맞는 것같기도 해서요. 어떤것이 좋을까요!
Q. 신분사 연결회계
이제 1부 2회독 끝나가는데, 다른 부분들은 어느 정도 다 이해되고 문제도 잘 풀리는데 연결회계 파트만 아직 이해가 잘 안 되네요 ㅠ 다른 분들은 연결회계만 제대로 해놓으면 시험장에서 변수 없이 든든하게 점수 챙길 수 있다는데.. 이상하게 합병, 지분법은 잘 푸는데 연결회계만 많이 틀리네요 혹시 다들 연결회계 공부할 때 팁 있으신가요?
Q. 필수자격증
어떤걸 따야할까요? 현재 재경관리사있습니다. Sqld 와 adsp 중 고민이네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