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한국인삼공사 / 경영지원

Q. KGC 인삼공사 공채

TTly

안녕하세요, 인삼공사 채용 지원 예정 학생입니다. 두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모집 단위가 경영지원이면, 단위 내 세부 직무를 자소서에서 어필하는 것이 도움이 될까요? 2. 경영지원 내 인사와 해외영업 모집 티오나 비율을 대략적으로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9.08

답변 1

  • 기버디섹
    코과장 ∙ 채택률 77%

    모집단위가 경영지원이시면, 단위 내 세부직무에 대한 특장점이 있는 것이 아닌 이상 공통적인 역량에 대해 어필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회사에서 수요가 있는 직무와 본인이 어필하는 직무가 어긋났을 경우를 생각하면 공통적인 부분에 집중하는게 유리해보입니다. 또한, 인사팀 티오는 일반적으로 전체인원의 1~2%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019.09.25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