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한국인삼공사 / 시설관리

Q. KGC 인삼공사 시설관리 직무는 무슨 일을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ㅠㅠ

취뽀성공하즈아

KGC 인삼공사 시설관리 직무가 정확히 무슨일을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자료를 찾아보려해도 너무 찾기가 힘드네요 ㅠㅠ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설명은 너무 추상적이어서 실제 현직자분의 말씀을 듣고 싶습니다 ㅠㅠ


2019.09.19

답변 1

  • 코대리이잉금호타이어
    코차장 ∙ 채택률 80%

    채택된 답변

    시설관리라 함은 제조에 직접적으로 사용되는 설비외 air, stream, water, gas, 공조 등을 공급하는 utility설비(compressor, 보일러, 펌프, 공조기, 냉동기, 냉각탑 등)를 운영, 유지보수하며, 건구축물 유지보수(건물 보수, 도색, 자동문 등 보수), 환경설비(폐수처리, 집진설비 등)을 포함하기도 합니다.

    2019.09.27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