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LG전자 / 모든 직무

Q. Lg전자 vs사업부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석사 계약학과로 vs사업부 관련 직무에 합격을 했습니다.
그래서 궁금한게 생겨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읽어주시고 답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근 기사를 읽어보면 lg전자vs사업부에 관해 긍정적인 기사들이 많지만 블라인드나 코멘토 같은 취업 커뮤니티를 보면 부정적인 글들이 꽤 많습니다.
혹시 분위기나 연봉적인 면에서 아직도 다른 부서와 비교했을때 많이 부족한지와 미래를 봤을때 충분히 좋은 회사인지가 궁금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lg 생산직 신체검사 질문입니다..
엘전 생산직을 준비 중인데 제가 비만이라 혈압은 물론 정확하지는 않지만 높은 간수치와 혈압도 있을거 같습니다… 이 외에는 전혀 아픈 곳은 하나도 없고 멀쩡하게 일상생활도 가능합니다. 다만 위와 같은 이유들로 신체검사에서 불합격이 될수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Q. LG 전자 H/W 설계 이직 관련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반도체 후공정 쪽에서 PCB 설계 쪽으로 1년차 근무 중인데, 이번 공고가 떠서 중고 신입으로 이직을 생각 중입니다. 맡고 있는 업무는 협력사에서 설계 DATA대로 생산되었는지 검토, PCB 제작 및 SMT 요청, PI Simulation 등을 맡아서 하고 있는데, VS 본부 혹은 HE 본부 지원 생각입니다. VS 본부에도 Head Unit / Connectivity로 나뉘어져 있는데, 직무 기술서만으로는 제가 해온 업무들의 적용이 가능할지 가늠이 가지 않아 질문 드립니다. 현직자분들이 보시기에는 해당 업무가 어떤 직무에서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Q. LG전자 VS사업본부 Connectivity 직무 AI면접
안녕하세요! 내일 LG전자 VS본부 Connectivity 직무 AI 면접이 예정돼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LG전자는 마이다스아이티 AI 면접과 다르게 많은 질문으로 구성돼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혹시 선배님들은 어떤 질문을 받았었는지 여쭙고 조금이라도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수강한 과목은 회로이론, 논리회로, 전자회로, 디지털 데이터 통신, 응용논리회로설계, 디지털신호처리, 아날로그집적회로설계, 안테나 이론 및 설계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