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SK에너지 / 비지니스

Q. sk 에너지 비지니스 직무 공대생이 지원하기에는 어떤가요?

kkkkdke

채용공고를 보니 전공무관, 영어/중국어/일본어 능통자 우대로 되었는데 제가 일본 대학에 재학하면서 4년 9개월정도 일본에 산 경험이 있기에 요구사항정도의 실력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약간 문제는 JLPT같은 일본어 자격증(작년에 응시하려 했는데 취소돼서)이 없습니다. 영어는 토익 910 / 토익스피킹 lv6 로 그냥 무난한 공대생 정도입니다. 전공은 물리공학인데 한국의 응용물리과와 비슷합니다. 그냥 무난하게 제 전공관련 sk 이노베이션 다른 직무에 지원하는게 나을까요?


2021.09.06

답변 1

  • 디스오디너리LG화학
    코사장 ∙ 채택률 76%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저런 직무는 어학성적이 필수이기때문에 빠르게 취득가능하신 부분이라면 JLPT성적이 있는편이 좋습니다.

    2021.09.06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