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SK하이닉스 / 품질관리
Q. sk 넥실리스 인적성 합격후 1차 면접 보통 몇 배수인가여 ?
지금 이제 인적성 합격하고 1차 면접 -> 최종 면접만 남았는데 Sk는 보통 1차 면접에서 몇 배수로 뽑는지 아시는 분 계실까여?
2025.04.11
답변 2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보통 1차면접가기전 5배수~7배수 뽑고 최종갈때 2.5~3배수를 뽑습니다.
- 하하닉이궁금증해소SK하이닉스코이사 ∙ 채택률 56% ∙일치회사
1차의 경우 보통 5-6배로 보입니다 최종이 보통 2-3배수로 알고 있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4학년 2학기 어떤 경험이 나아보이나요?
안녕하세요. 중경외시 전자공학과 4학년 학생이고, 반도체 품질 직무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남은 4학년 2학기에 어떤 활동을 할지가 고민되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 1. 소프트웨어(LLM 등) QA 직무 6개월 현장실습 인턴(여름 방학 포함) :테스트케이스 초안 작성부터 결과보고까지 수행한다고 합니다. [반도체산업과 연관이 없어 우려됨] 2. ‘AI 반도체’ 부전공 신청 후, '산학 협력 AI반도체공정 실습 수업' 수강 : 학생-지도교수-기업 멘토 3자 매칭으로 산학 프로젝트 수행후, 결과물은 SCI(E) 논문, 특허, MPW 칩 제작, 국제학회 발표로 연결된다고 합니다. 참여 기업으로는 SK하이닉스, 삼성전자, 텔레칩스, 모빌린트, 페블스퀘어 등이 있다고 합니다. [올해 처음 시행되는 프로그램이라 리스크 존재] ===================================== 어떤게 나아보이나요?
Q. SK 하이닉스 품질 직무 스펙 질문 드립니다!
고려대학교 산업경영공학부 3-1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스펙이 너무 없는 것 같아 3-1 여름방학부터 학부연구생을 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4-1 때 기업 인턴 후 7학기 졸업하고 바로 취업하려고 했으나, 학부연구생을 하려면 최소한 4-1끝날때 까지는 해야 받아주실 것 같아서 기업 인턴을 못한 채 졸업할 것 같습니다. 기업 인턴 경험 없이 학부연구생 경험만으로 취업이 가능할지가 궁금합니다! 만약 부족하다면 휴학 하고 인턴 후 취업준비를 할 것 같습니다! 취업 전까지 쌓을 스펙을 간단히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학점 4.2x(현재는 4.31) 빅데이터분석기사 (취득 예정) SQLD ADSP OPIC IH(취득예정) 반도체 품질관리 부트캠프 (1달) 학부연구생 1년 반도체 8대 공정 독학
Q. 여자나이 31 교직원 도전
대기업 건설사에서 4년간 근무하고, 대학교 계약 교직원으로 1년간 근무하다가 이제는 대학교 정규직 또는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컴활2급, 토익825, 한국사2급, 한자2급,운전면허,(그리고 정처리필기합격, 소방기사필기합격) 뭔가 제대로 되고 잇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중구남방..ㅠ 나이 땜에 서류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지 괜한 생각만 듭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나가야할지 조언 부탁드릴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