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SK하이닉스 / 품질보증

Q. SK하이닉스 품질보증직무 선배님 꼭 좀 도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SK하이닉스 품질보증 직무 면접전형을 보게 된 취준생입니다.
품질보증 직무에 대한 정보를 찾기가 너무 어렵고 주위 인맥을 총 동원해 보았지만 연이 닿지 못해
이렇게 글 올리게 되었습니다.
직무를 알고 면접장에 들어가는 것이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부디 시간이 되신다면 잠시나마 만남을 갖고 조언을 좀 듣고 싶습니다..
무리한 부탁인 줄 알면서도 염치불구하고 이렇게 글 남깁니다.
이천으로 당장이라도 찾아갈 준비는 되어있습니다!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SK 하이닉스 소자 / 품질보증 / PE 중 고민이 됩니다.
저는 물리학과랑 데이터를 복수전공한 서성한 학점 4점 정도의 학생입니다. 그 외 스펙은 반도체 분석 연구실에서 학부연구생으로 소자를 만들고 특성 분석을 했고 알고리즘으로 광학특성을 이용해 전기특성을 분석하는 논문도 작성했습니다. 산공 기계학습 연구실에서 공정 최적화하는 과제 참여도 했고 분석 회사에서 SEM으로 의뢰 샘플 분석하는 일을 했었습니다. 프로젝트로 반도체 분석한 적도 있고 반도체 공정/계측 과정 마이크로전공도 하고 있습니다. 세 부서 중 어떤 부서를 지원하는게 전략적으로 괜찮을까요?

Q. SK하이닉스 직무
현직장에서 분석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SEM 분석을 주로 진행하고 있고, 이물/불량 분석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이닉스 직무에 양산기술, 품질보증(불량분석) 생각하고 있는데, 품질보증-불량분석은 실제로 불량을 분석하는 부서인지 업무 R&R이 궁금합니다 !

Q. 하이닉스 QC QE 분들 계실까요
하이닉스 품질직무 주탤이나 경력으로 쓰려고 하는데 품질은 정보가 거의 없네요ㅠㅠ QC, QE, CQ 정도로 나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QC와 QE가 세부적으로 어떻게 나뉘는지 알 수 있을까요? 현 직장에서 하고 있는 업무는 PKG test PE인데 이걸 살리려면 QC, QE 중 어느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게 맞는지 조언도 구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