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결제 아이폰 안되나요?
아이폰 유저인데 결제창까지는 뜨는데 결제하기에서 계속 먹통인데,,
2022.12.27
답변 2
찰옥수수맛아몬드우아한형제들코과장 ∙ 채택률 73%어떤 결제를 말씀하시는 걸까요? 코멘토 서비스 결제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두부르농업회사법인닥더애그주식회사코전무 ∙ 채택률 59%신한카드는 실물 카드 없이 아이폰을 가맹점 결제 단말기에 대면 결제가 이뤄지는 '터치결제M' 서비스를 15일부터 시범적으로 시작했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일진전기 전선QA 직무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제가 일진전기 채용연계형인턴 서류전형에 합격하여 면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케이블 및 접속재 품질관리] - 생산 공정 및 완제품 품질 관리 - 고객 검사 대응 및 시험 설비 관리 이 담당 업무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는 것이 있을까요? 생성형 AI에게 물어보니 각 공정별 불량 잡아내고, witness test나 FAT를 통해 증명, 정기적인 시험 장비 관리 라고 나오는데 맞는지도 궁금합니다!
Q. 식품공학과 연봉 질문
현재 식품공학과 3학년 대학생입니다. 제가 QC/QA 쪽 희망하고 있는데 식품 회사가 연봉이 굉장히 짜다고 들어서,바이오 제약쪽으로 복수전공을 해서 바꿔야하는지 고민중입니다. 실제로 다른 바이오/제약에 비해 연봉 복지 수준이 어느정도 인지 궁금합니다
Q. 영업관리 직무 질문이요.
현재 자동차 협력사에서 영업관리 직무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제가 주로 하는 일은 거래처 납품 계획, 발주 접수, 출하, 납품서 및 식별표 출력, 월 마감, 거래처 대응을 합니다. 제가 이 일을 약 1년 정도 해보니 나름 할만한 직무이긴 하지만 물경력이 된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어요. 올해나 내년에 이직을 하고 싶은데, 영업관리 직무는 이직이 힘들까요? 제가 하는 일은 전문성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요. 현재 중견에서 일하고 있어요. 더 좋은 중견이나 그 이상 급으로 이직하고 싶습니다! 제조업 말고 다른 업종으로 이직도 가능할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