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막학기 취업계 도박

막학기에 캡스톤 한과목을 남겨두고 있으며
곧 정규직전환형 인턴으로 입사를 하게 됩니다

취업계를 내고 인턴을 하려고 했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인턴의 경우 원칙적으로는 취업계가 불가능한데, 정규직전환이 되는 경우에 한해서만 취업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규직전환율이 적힌 서류만 있으면 우선 취업계 승인은 됩니다)

그러나 정규직 전환이 안되고 단지 3개월의 인턴만 하고 퇴사를 하게 되면 취업계는 적용이 안되고 해당 학기 과목은 출석인정이 되지 않아 한학기를 더 다녀야 된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무모하게 인턴을 하면서 정규직전환을 노리기보다는
인턴을 포기하고 막학기 다니면서 첫 취업시즌을 보내는게 현명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품질관리 직무
품질관리 직무에 있어서, 수익성 개선을 위해 할 수 있는 활동들이 머가 있나요? 제품 설계를 최적화 해서 생산단가를 낮추는거 말고는 잘 모르겠어요.. 빠른 품질문제 대응과 같은 추상적인 방법 말고 좀더 구체적이고 현업에서 쓰일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Q. 회사 지원동기
안녕하세요. 현재 취업 준비 중입니다. 자소서를 쓰는데 업계 지원동기는 있으나 회사 지원동기가 빈약한 것 같습니다. 지원하려는 곳의 정치적 성향이 저와 맞아서, 일 하게 된다면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서, 방문한 적이 있는데 분위기가 좋았어서 입사하고 싶은 것이 솔직한 동기인데요.. 이것을 그대로 써도 될지 아니면 다른식으로 써야할지 고민됩니다ㅠ

Q. 한국투자증권 vs Lg이노텍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국투자증권 본사영업 연금부서와 Lg이노텍 마곡본사 해외마케팅 부서가 합격되서 어디를 가야할지 정해야 하는데 분야도 너무 다르고 해서 고민이 많이 되네요. 장기적으로 봤을때 추천이나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