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산학협력단 면접 질문합니다!
산학협력단 면접을 보게 되었는데 난이도가 어떠하고 보통 어떤 질문을 주로 하나요??
2021.05.24
답변 1
- 각각티슈에어부산코사장 ∙ 채택률 82%
채택된 답변
1. 옛날에 면접을 보긴했는데 난이도는 굉장히 빡셌습니다. 영어 주제 주고 영어면접도 있었고, 일단 학생들을 위해서 어떻게 할거냐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약간의 봉사정신을 요구할법한 질문도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산학협렵단에서 하는 일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고 있어야했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최종합격 후 인성검사
안녕하세요. 회사에 면접까지 보고 최종합격 했다는 유선연락과 이메일까지 받았습니다. 그리고 인성검사를 해야한다고 해서 실시했는데 답변을 일관성 있게 잘 했는지 걱정이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혹시 인성검사 결과로 인해 최종합격이 취소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최종합격 통보를 받고 마음놓고 있었는데 문득 다시 걱정이됩니다.
Q. 가지고 있는게 학점밖에 없습니다.
현재 5학년 초과학기이고 이번 1학기가 마지막 학기입니다. 문과에서 이과계열로 편입하여서 학점을 적게 들어서 초과학기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지금은 품질경영기사 필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자격증은 컴활 2급 / erp 인사 2급 생산 1급 물류 1급 / 인간공학기사 필기합밖에 없으며 대외활동이나 어학도 없습니다. 지금 까지의 학점은 4.18이며 이번 학기에 4학점은 넘는다는 마인드로 졸업할려고 합니다. 따라서 제가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게 학점 밖에 없는데 현실적인 조언이 가능할까요.. 목표는 qc/qa쪽 품질관리쪽으로 가고싶습니다
Q. 자소서 기업명 실수 (타기업 기재)
자기소개서에 타기업명을 지원 기업명으로 수정하지 않은 것을 지원 직후 발견했습니다. 이런 경우 정정 메일을 보내는 것이 나을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