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식품 소재영업 원자재 가격 상승하면 어떻게 대응하나요?

질문은 2가지 입니다.
하나는 식품 소재 영업과 영업 관리의 활동
다른 하나는 원재료 가격 상승에 따른 행동입니다.

1. 영업/영업관리 활동
사바사겠지만 영업 활동 지원이나 계획 관리, 수급 같은 일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B2B고 대형 식품 제조 회사가 주 거래처인 것 같고요.
궁금한 건 내부/외부적으로 어느 직무와 이야기하고, 회사의 이익을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입니다.

2. 원재료 가격 상승에 따른 활동
이건 최근 전쟁이랑 기후 변화 때문에 옥수수나 원당, 원두 등 식재료의 가격변동 폭이 큰데
이런 경우 어떻게 대처하나요?
위의 질문이랑 이어지는 데 누구와 어떻게 소통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랩실 연구분야 관련해서 어디로 취업할수있을까요?
학부연구생 생각중인데 랩실에서 하는 연구분야가 1. E-mobility용 모터 설계/제어, 고장진단 2. 전기기기 설계 및 해석 이렇게 있는데 어느 분야로 취업하기에 용이한지 알 수 있을까요?

Q. 체험형 인턴 그만둬야 할지 고민됩니다
6개월짜리 인턴이고 퇴사까지는 3개월 정도 남았습니다. 직렬이 원하는 쪽이라 들어왔어요 회사에 진상이 하나 있는데 본인 업무를 인턴한테 떠맡깁니다.. 그러다 본인 맘에 안들면 갈구고요 ㅋㅋ 팀장이 본인한테 맡긴 업무도 저한테 넘기는데, 인턴급이 할 업무가 아닌 걸 맡겨놓고 그러게 상대 회사에 제가 인턴인걸 왜 밝혔냐 하더군요; 팀장도 업무 떠넘기는걸 알긴 아는데 그냥 냅두는 상황이에요. 근데 지금 제가 휴학 중이라 퇴사한다면 그냥 1년 논 사람이 되기도 하고, 그래도 3개월 버텼는데 저 사람 하나땜에 회사 관두는게 억울하기도 하구요.. 스펙도 없이 여기 운좋게 붙은거라 다른 회사 인턴 들어갈 수 있을지도 불투명하네요 그냥 버티는게 나을까요 아님 관둬야할까요...?

Q. 직무 기술서 석사 우대
안녕하세요. 여러 기업 직무 기술서를 보다 궁금한 점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예시로 현대자동차는 R&D여도 학사/석 취득하신 분 이런식으로 표현되어있고 현대엘레베이터는 R&D 직무는 석사 학위 이상 우대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석사 이상에서는 가점이 부여되는 걸까요? 석사 이상이 필수는 아니니까 학사도 지원은 가능한거 맞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