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고민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아나운서 대외 활동

아나운서가 꿈인 물리학과 학생입니다. 학점 관리 및 아나운서 학원에 다니는 것 외에 다른 추천하는 대외 활동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비전공자 코딩 직무 관련 질문
비전공자로 코딩 직무를 희망하고 있는데, 혹시 추천해 주실만한 부트캠프나 교육 프로그램이 있을까요??

Q. 장비사 -> 삼성 이직 / 이직 주기
안녕하세요. 현재 5대 장비사 중 한 군데 다니고 있고 반년 정도 되었네요 이번에 삼성에 지원해볼까 싶은데 이직 주기 때문에 좀 많이 걸리네요 경력 : 전 장비사 약 1년 -> 현재 장비사 반년 입니다. 많이 부정적으로 볼까요..? 그냥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만 넣을까요? 너무 머리가 아프네요ㅠㅠ

Q. 공기업 vs 공무원
농업관련 전공자로 현재 4학년에 재학중입니다. 스펙은 학점 3.7, 컴퓨터활용능력1급, 전공관련 기사자격증 1개, 한국사2급, 토익스피킹 IH, 토익은 현재 만료 된 상태입니다. 그동안 여성인만큼 안정적인 직장,결혼,육아,연차 및 복지,승진스트레스 등을 고려해 공무원이 저의 가치관과 가장 잘맞는 직업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작년에 갑자기 집안의 가세가 심각하게 기울게 되었습니다. 그때 휴학 후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던 중이었기에 극심한 우울증과 박봉인 직업을 선택한 걱정 등으로 불합격했습니다. 돈을 생각하면 사기업이 낫겠지만 그동안 공무원 할 생각으로 대외활동,인턴 등 경험이 전무해 현실적으로 사기업 취업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올해 공무원시험을 한번 더 도전하는게 좋을지 연봉이 조금 더 높은 공기업을 준비하는게 좋을지 고민입니다. 준비한다면 둘 다 우선 전공과 관련해 준비할 것 같습니다. 공무원 시험을 다시 보는 것이 올해 합격 가능성은 더 높아보입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